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게시판 인기 게시물
   

자다가...

글쓴이 : 예를들면 날짜 : 2017-01-12 (목) 05:47 조회 : 243
사랑니 땜에 아파서 일어나짐..

완전 매복에 90도로 누워 있던게

슬슬 보이기 시작하더라니..

겁나서 안빼고 있었는데

갑자기 통증이 이렇게 오는지..

iNSIGhT4 2017-01-12 (목) 05:49
전 군대에서 사랑니 4개 (2개 매복) 하루에 다 뽑았습니다 ㅋ
ABC초코 2017-01-12 (목) 06:27
잇몸 위로 보이기 시작하면 빨리 빼는게 좋죠
똑바로 자라면 모를까..어금니랑 붙는 부분이 잘 썩는다더군요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회원게시판 기능수정 및 정치분쟁글 제재안내 (04/09 수정) (31) 이토렌트 04-07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공지] 19대 대선 선거 관련 게시물작성 주의 안내 이토렌트 03-18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45181  페밀리 레스토랑.. 주말에 가면 안되나요? (1) 강호사나이 19:02 47
645180  갑자기 생각난 어이없는 군대이야기 (2) 아그랫나 19:01 50
645179  언니쓰 홍진경 방구 자백하기전 표정 너무 웃김 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첨부 커스틴던스트 19:00 112
645178  문재인이 대통령 된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 (2) JackU 18:55 381
645177  한약먹을때... (2) 유익한정보 18:54 77
645176  나는 조선의 국모다, 이수광 (이희진의 역사읽기) sony1 18:52 62
645175  대선 거의 끝난거 같은데요 (6) 미니아떼 18:52 216
645174  감사합니다. (4) 접속하면해킹… 18:52 121
645173  위기와 희망의 길목에서 문재인을 만나다ㅡ그래요.문재인 출간 이미지첨부 아기이바 18:51 48
645172  요새 고라니가 촌에서 문제라던데... (3) 503찰스 18:51 149
645171  프랑스언론은 프렉시트를 점치네요 (8) 흰피부가좋아 18:47 172
645170  한화 양성우 선수가 검색어에 올라와서 보니깐... (7) 꿀라인 18:44 188
645169  더불어민주당 문재인 후보, 문재인 이모티콘 공개. (2) 이미지첨부 아기이바 18:42 321
645168  행운의 네잎클로버와 처음보는 다섯잎클로버 (3) 이미지첨부 패왕색패기 18:42 188
645167  한글 자막 sup 잘 아시는분 있나요? (8) ll규ll 18:41 77
645166  저 잘했죠? (4) 순수의식 18:39 150
645165  [한경·MBC공동 조사] 문재인 39.1% vs 안철수 30.1% (10) 용엄마 18:38 326
645164  와갓소향대단하시네요 (8) 인연이라면 18:31 351
645163  심심해서 3년전에 만든 지상파수신기 (2) 3thEYE 18:30 335
645162  중국인들 극혐 레알 (16) 캐드버리 18:27 637
645161  울산시교육감 또 구속, '울산 교육감의 흑역사' 재연 인간조건 18:26 186
645160  남자 머리스타일 댄디펌 아직도 할만한가요? (2) 윤배앵z 18:25 186
645159  무간도 와 신세계 여러분들은 뭘 더 재미나게 보셔싸요 (14) 빌더122 18:16 277
645158  조언을 구합니다 ㅋ - 대선 토론회 관련 (5) hana1318 18:15 182
645157  요즘 TV를 보면 남자들끼리 뽀뽀하는 장면이 꽤 많이 연출되네요? (4) 펠리스왕 18:15 250
645156  키보드 커버 없을 때 유용한 방법 (6) 하츠네미쿠여… 18:15 321
645155  안철수 4차산업??ㅋㅋㅋ (12) johnsonJ 18:14 505
645154  '오상진 눈물' 바라본 성경환 "우리만 호시절 보낸 것 같다" (4) 인간조건 18:10 452
645153  요즘 젤 잼있는 드라마가 터널같음 (7) galton 18:07 197
645152  환자 음방 04 23 젖먹이 18:06 5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