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웃찾사에 개그 청문회라고

글쓴이 : 부가가치세 날짜 : 2017-01-12 (목) 01:46 조회 : 676
우연히 보게 됐는데 이 미친 코너는 뭐죠 ㅋㅋㅋㅋ

아이디어는 잘 짠듯





Ast진 2017-01-12 (목) 01:50
그닥 재미는 없네여...
제 코드랑 안맞는듯
법규형님 2017-01-12 (목) 01:58
13년동안 뭐해쓰까~ 에서 터졌네요 ㅋㅋ
니르네므 2017-01-12 (목) 01:59
예전 컬투떠나고 암흑기때는 다 신인급 밖에 없어서 노잼이었는데
이젠 십년차이상이 많고 하다보니 소위 허리층이 단단해지니까 재밌어짐.
     
       
와르르 2017-01-12 (목) 02:14
그래도 최근 들어서 웃찾사 특유의 유행어만
밀어붙이는 개그만 하던 뻘짓은 거의 안하는거 같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요즘엔 개콘은 코너 몇개 골라보고,
웃찾사는 그냥 두고 다 보는 편인데... 크게 재미있진 않지만 소소한 재미는 있더라고요.
LineD 2017-01-12 (목) 02:18
재밌네요 ㅎㅎ 잘봤어요
리엘크리스 2017-01-12 (목) 02:32
웃찾사는 아이디어는 좋은데 개그맨들의 연기력이나 기본 발성이 좀 떨어지죠 이런 기본이 정말 중요한건데 너무 등한시 함

 그리고 자기들 끼리 낄낄 거리는 산만함은 여전하네요
     
       
belcowin 2017-01-12 (목) 02:56
개인적으로 MBC식의 유머가 제일 좋았는데...
지금 코미디 빅리그하고 많이 비슷했죠.

코빅 잘나가는걸 보면 충분히 경쟁력이 있었는데
엠빙신이...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5
 [공지] 19대 대선 선거 관련 게시물작성 주의 안내 이토렌트 03-18 14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0
629849  이어폰 추천좀 해주세요. 혜리포터 21:27 0 31
629848  문재인은 1차 경선에서 과반 득표 불가능-라고 쓰신분 뭐 좀 물어보려고 합니다. (1) 스샷첨부 sonplm 21:25 0 156
629847  축구 실력이 많이 죽었네요 (1) 3thEYE 21:24 0 135
629846  축구 ㅋ 순수의식 21:23 1 87
629845  제 상상한 민주당 네거티브전의 목적. 광악 21:23 0 47
629844  그나마 후반에는 교체하니 좀 낫군요 불새 21:20 0 61
629843  피고인끝나고나오는드라마 하자마쿠로오 21:19 0 57
629842  동물뼈라네요 ㅠ.ㅠ (1) 푸알 21:17 0 237
629841  무한도전 못나가서 뿔난 잔당(자유한국당) aventad 21:17 0 224
629840  일본은 홈에서 태국상대로 직므 꿀라인 21:16 0 157
629839  슬롯 VIP까지 9천점... (1) 로또1등대박 21:11 2 81
629838  제 스마트폰도 수명이 거의 다됬나봅니다 (4) 골든스테이트 21:07 0 219
629837  이번 월드컵은 쉬는게... 제이콥스 21:06 0 148
629836  세월호 유골은 사람뼈가 아니라 동물뼈라고 하네요...-_-" (12) 김찬호 21:05 2 561
629835  패딩은 요즘 사는게 싸겠죠? (1) 혜리포터 21:04 0 197
629834  법인 아닌 개인사업자 (2) 엘디르 21:03 0 133
629833  낼 아침 일찍 서울 차끌구 가야하는데 차 많이 막힐까요?? (11) 스샷첨부 징징현아™ 20:51 1 256
629832  축구 어때요? (11) 흐노니 20:50 1 349
629831  문대표님 치매설 유포자 엠팍에 유명 안철수지지자네요~ (17) 스샷첨부 의성흑마늘 20:46 9 511
629830  지금 축구 실화 입니까? (12) ♡손나은♡ 20:46 1 661
629829  우리나라 몇골 정도 넣어야 하나여 (2) 잇힝e 20:46 0 314
629828  홍종호가 또... 입술 20:44 0 207
629827  여러분 허언증환자 vs 왕소심쟁이 어느게 낫나요? (22) 아무거나마음… 20:41 1 278
629826  구자철 ㅋㅋㅋㅋㅋ (2) 스샷첨부 꿀라인 20:41 0 576
629825  축구 김진수 왜 뽑은거죠 (7) 미카미YOU아 20:40 0 350
629824  국대축구 잔디 상태 엉망 영진구론 20:40 0 170
629823  탈압박이 전혀안되는듯 risky 20:38 0 113
629822  푸른바다의 전설 (4) 백월아 20:36 0 212
629821  문재인은 1차 경선에서 과반 득표 불가능 - 호남경선 결과를 보며.. (27) o기타등등o 20:36 4 418
629820  이마트가면 꼭 사야할것 추천해주세요 ㅋㅋ (7) 쌀밥얌얌 20:35 0 296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