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 회원게시판 인기 게시물
   

만약 내일 새벽에 이재용이 숨진 채 발견되면...

글쓴이 : 블루복스 날짜 : 2017-01-11 (수) 22:02 조회 : 6438
01.jpg

뇌물죄 증거는 이미 빼도박도 못하게 확실한 상태.

이재용을 구속해야...

박근혜를 구속할 수 있는...

만일 이재용을 구속 못시키면 박근혜도 구속하기 힘든...

그렇다면 이런 시기에...

만약 내일 새벽에 이재용이 숨진 채 발견되면...

자살일까요?

타살일까요?
Blue Voice Box

궁극의。변태 2017-01-11 (수) 22:03
숨진채 발견되도 박근혜가 발견되지 이재용은 아닐듯..
감자맛감자 2017-01-11 (수) 22:03
히든보스가 뭣하러 ㅋㅋㅋ
확바꾸자 2017-01-11 (수) 22:04
그보다는 거니가 숨졌다는 보도가 나오면서, 한국정서상 왠지 아들까지 구속시키기에는 무리라는 언플이 예상됨.
     
       
글쓴이 2017-01-11 (수) 22:05
아! 이미 죽었을지 모르는 건희가 있군요.
     
       
소울테이커 2017-01-12 (목) 15:59
우와 소름~
아갓씨 2017-01-11 (수) 22:04
설마요 차라리 순시리가 숨져있으면 모를까요
천마신공 2017-01-11 (수) 22:05
정치권력은 오래가지 않아도 돈은 영원하죠...

이재용이 박근혜를 죽이면 죽일까 박근혜는 이재용 못죽일듯
꼬리치레 2017-01-11 (수) 22:07
당시 현대 회장 자살도 타살아닌가 의심많았죠 근데 이재용은 자살 안할겁니다. 밣혀진다해도 회사가 망할정도가 되질안음 당시 현대아산 회장이 자살한건 잘못되면 현대아산이 기로에 서기 때문에 자살한거고
최태원도 갔습니다. ㅋㅋㅋ
아이시려 2017-01-11 (수) 22:08
레이드 급인데요..최종 보스
이쿠타에리카 2017-01-11 (수) 22:25
애이

근데 설마 시체 주위에 립밤 떨어져있고 막 그런거 아니겠죠?
라쿠민 2017-01-11 (수) 22:41
이재용이 죽는거 보다 박근혜가 자살 당하는게 빠를듯
HiJO 2017-01-11 (수) 22:58
ㅇㅇ 이재용은 왠지 국민을 제외하고 국내 모든 정치권자를 통 털어도 왠지 죽이는 자 쪽일거임
아침인사 2017-01-11 (수) 23:21
ㄹㅎ가 죽은채로 발견되는게 더 현실적일듯
조오단2 2017-01-12 (목) 04:05
이재용이 박근혜보다 윗선이죠..
당장이야 청와대버프빨이 있지만 계약직인데요..
디스이즈잇 2017-01-12 (목) 13:01
사설 경호원은 기본이고 국정원보다 정보가 많은 애들인데 이재용이 죽는다굽쇼? 닭이 죽을걸요.
요이시 2017-01-12 (목) 13:20
사실상 삼성공화국 오너가 자살당하다뇨
맥크리장애인 2017-01-12 (목) 13:21
이재용은 최상위포식자..
pamir 2017-01-12 (목) 13:28
감옥 대신갈 가신들이 아직 많아서~
토틋넘 2017-01-12 (목) 13:35
저기 보통기업아님; 모든 분야에서 최고인력들만 모인곳임
anglesn 2017-01-12 (목) 14:14
누굴 죽이면 죽였지 보스가 죽는것 봤나요
꿈꾸는어린왕… 2017-01-12 (목) 14:27
이재용이요? 설마요
안녕플레코 2017-01-12 (목) 14:32
이재용이 죽는다면 그건 정말 대통령 그위에 비선이 있다는 소리입니다. 경제 대통령 격인 이재용을 죽인다면
민대가리 2017-01-12 (목) 14:32
삼성 정보원들 능력이 첩보기관 따라갈만한 실력이라는데 총수 험한것에 말려들게 놔둘리가요 ㅎㅎ
숟젓가락 2017-01-12 (목) 14:45
삼성 부회장도 마티즈를 태울 수 있을 것인가ㅋ
라이모트 2017-01-12 (목) 14:55
강압에 의한 위증이라 하면 쪽이야 팔리겠지만, 피해자 코스프레 하는데 도움 될 듯.
콜라목치기 2017-01-12 (목) 15:09
그 전에 마티즈 폐차 됨요 ㅋㅋ
이프섬 2017-01-12 (목) 15:10
이재용 왈,
본좌가 허락하지 않는 이상 그것이 가능하리라 생각하나??
뮤럴 2017-01-12 (목) 15:15
박근혜가 자살당할거 같은데 삼성까지 터지면
아린민솔파 2017-01-12 (목) 15:30
이런 글 쓰시면 삼성에서 추적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삼성이 어마어마하죠
블랙커피M 2017-01-12 (목) 17:16
의문만 가득히 남고 끝내버린 유병언 사건만 봐도...그럴 가능성은 없죠
박그네퇴출 2017-01-12 (목) 17:30
다들 질문에 대해 답을 안하고 딴소리를 하시네요.

자살이냐 타살이냐 묻는다면~~ 자살이겠죠.
피자주세요 2017-01-12 (목) 17:33
이재용 >> 박근혜 아닌가요..
우리 현대사를 보면 권력은 불십년이지만 재벌은 계속 살아 남잖아요
성공하는자 2017-01-12 (목) 18:01
진정한 대한민국의 왕인데..
아이kim슨 2017-01-12 (목) 18:47
ㅎㅎㅎ 부폐한 정권이 물주를 죽인다고요?
목숨 줄 잡고 더 받아내는게 이득이죠.
굿바이게으름… 2017-01-12 (목) 18:48
이재용이 죽이는 롤이지 죽는 롤은 아닐 듯하네요..  성격보니까 약간 싸이코패스 기질이 있던데..
그여름하늘 2017-01-12 (목) 18:51


라면 먹고 마티즈타고 남산간거죠.
BabyBlue 2017-01-12 (목) 19:26
확실한건 삼성에 엄청난 치명타로 작용할듯..
무령이예요 2017-01-12 (목) 22:00
으음.
아스달 2017-01-12 (목) 22:43
이재용 삼성 경영권 승계 = 최순실 300억 뇌물 + 국민연금 5000억 손실

감빵에 못보내면 ㅄ~ㅋ
   

회원게시판  | 일간댓글순 | 일간조회순 | 주간댓글순 | 주간조회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안내] 계급 포인트 제도 개편 안내 (소령이상만 해당) 이토렌트 05-18
 [안내] 회원게시판 시사게시판 분리 예정 안내 (46) 이토렌트 05-12
 [안내] 사이트 속도나 이미지 로딩 속도가 느릴 때 안내 이토렌트 03-20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666726  저처럼 몸에 큰 점이 있어 컴플렉스인 분 있으신가요? 각클 22:59 21
666725  인생 (1) 이미지첨부 페텔 22:57 27
666724  순간접착제 록타이트로 붙인건 어떻게 떼어내야 할까요? (2) localess 22:55 96
666723  유시민 “‘진보어용 지식인’ 말 오해하는 분들 있더라” (1) 해적좀비 22:53 147
666722  으아 이토 접속 저만 안됏나요? 별잉2 22:52 38
666721  근데 1편보다 재밌는 속편 영화가 뭐가 있었죠? (14) 드림키드 22:52 124
666720  음모는 왜 머리카락과 자라는 방식이 다를까요. (11) 이토렌탈 22:45 334
666719  밤에는 역시 (1) 이미지첨부 미국드라마 22:44 266
666718  랜섬웨어 말이 많아서 앱체크 쓰는데 방금 처음으로 작동했네요. (1) 뽀미는귀요마 22:44 145
666717  마이크 잡음 문제좀 아시는분!! (5) 이하늬다 22:43 61
666716  항생제 먹었더니 피부가 좋아진 느낌이 나는데요 (5) 빌더122 22:43 215
666715  [특별좌담] 김상조,장하성, 김광두가 말하는 한국경제 해법. (2) 해머슴 22:43 86
666714  지상 최고의 악녀. ㅆㅂㄴ (12) toto21 22:37 911
666713  안철수가 이길거라 예상했던 분들 꼭 보세요 (15) 드림키드 22:37 455
666712  요즘 영화관을 가면 앞자리가 더 좋아요 (8) NATCHIN 22:37 336
666711  네이버에서 이거보고 빵터짐ㅋㅋㅋ 소문이 무성한 자율주행 캐리어 (3) 이미지첨부 바비beth 22:36 505
666710  사무작업 하는 pc에 꼭 깔아야할만한게 뭐가 있을까요? (6) 폼폼 22:35 171
666709  제가 흑심을 가진 여자가 술이 쌔요 (1) 한개도없어 22:33 352
666708  이용섭 부위원장님!! 지금 웃음이 나옵니까??? 드림키드 22:32 217
666707  오호..광화문 1번가 설치중이라네요 (1) 이미지첨부 하루미치 22:32 398
666706  노무현입니다 개봉이다 얏호~ 이범인 22:29 191
666705  긴 숫자 읽는 법? (3) 어메이징™ 22:29 228
666704  자유당 놈들 참...진짜 뻔뻔합니다 (4) 하루미치 22:28 360
666703  성서계대 근처 (1) 풍원부원군 22:25 257
666702  마눌의 황당한 오해 (10) 우비11 22:24 608
666701  음방 열어 놓고 한 잔 합니다 이미지첨부 젖은눈슬픈새 22:22 128
666700  우리나라 지역별 1인당 소득.. (4) 김윤이 22:10 473
666699  와 자동차 게임은 정말 해서는 안될 게임이네요.ㅎㅎ (3) 네네르 22:09 562
666698  공무원 이번 하반기에 추가채용 한다고 하던데 (9) 잃어버린10년 22:08 549
666697  청문회가... 민원창구로 바뀐하네요 ㅋㅋ 닭그네치킨 22:07 3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388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