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야구선수 장성우 난리가 났군요

글쓴이 : 송지은ⓕ 날짜 : 2014-03-12 (수) 23:14 조회 : 8300
야구선수 장성우 페이스북에 대박 사진 올렸네여 ㄷㄷ

SniperRoad 2014-03-12 (수) 23:15
헐.... 강민호가 있기에 망정이지 다른팀가면 바로 즉시전력인데...
이번에 강민호 계약하고 트레이드로 쓸줄 알았는데 이렇게 되면;;
기라성과 2014-03-12 (수) 23:15
크롬이 링크에 악성코드가 있다고 하네요
     
     
뿌뀨꾸뿌뀨 2014-03-12 (수) 23:16
디씨라서 그렇게 나오는걸꺼에요
를를르를 2014-03-12 (수) 23:16
;;; 헐대박
남생ㅁㅁ 2014-03-12 (수) 23:16
고소먹을 사람 또 한사람 나오는구나
훍리 2014-03-12 (수) 23:16


여친이 올렸다던 썰이 있던데... ㄷㄷㄷㄷ
악어의눈물 2014-03-12 (수) 23:17
허벅지가 부실한게 합성이라는 말도 있던데요
새로운뉴비 2014-03-12 (수) 23:17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이비얼 2014-03-12 (수) 23:18
크롬으로 안들어가져요ㅠㅠ 뭐때문에 그런거에요?
코비옹 2014-03-12 (수) 23:18
사진이 나오네요  여기말구 성인게시판으로 옮기시는게 어떠신지요??
vorret 2014-03-12 (수) 23:19
헐대박
yuhada 2014-03-12 (수) 23:19
거참 성게 회게 구별두 못하시나.. 애들 들어오는 게시판에..
     
     
글쓴이 2014-03-12 (수) 23:21
죄송하네여. ㅠㅠ 삭제가 안됩니다
          
          
코비옹 2014-03-12 (수) 23:21
링크없이 수정이라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2014-03-12 (수) 23:23
수정 완료염 ^^
                    
                    
코비옹 2014-03-12 (수) 23:24
감사합니다^^
Suph 2014-03-12 (수) 23:21
임의탈퇴 되려나...
근데 이거 성게가야되긴 할 거 같네요.
kid4 2014-03-12 (수) 23:38
저런 x치는사진이 유출되다니..치명적이네..
쌔리라 2014-03-12 (수) 2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마돌
웁스스11 2014-03-13 (목) 01:06
아 늦어버렸다...
보고 싶다 궁금하다.
빵민아♥ 2014-03-13 (목) 05:27
여친이 올렸다는 썰이 있긴한데;

뭐 양쪽 말 다 들어봐야겠죠. 예전에 야구선수 손영민사건도 있고;ㅅ;..
허랭득이 2014-03-13 (목) 08:09
구글은 대단해;;
Mojooo 2014-03-13 (목) 09:11
이런 사진을 누가 올렸다, 올리기 이전에..
왜 찍고 싶은지, 그 정신상태를 좀 알고 싶네요. -_-;
양심냉장고 2014-03-13 (목) 10:35
그닥.. 보고 싶지 않은 이유는 뭘까요? ^^;;
한니발LX 2014-03-13 (목) 11:03
두달전쯤에  여자친구 폭행했다고 잠시 이슈되었던 그 선수 아닌가요?
   

회원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정치글 (분쟁,비방,상습) 게시물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이토렌트 04-18 60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6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57
528472  야간 편의점 알바 괜찮은가요? (2) 아응애애요 12:41 0 52
528471  한학기 생활금으로 200만원 충분하겠죠? (4) 아응애애요 12:39 0 128
528470  손홍민 이적 확정급 소식이네요. (4) 맛있는냠냠 12:35 0 325
528469  미국 엘에이나 샌프란시스코는 1년 내내.. (1) 너거기잘있니 12:34 0 98
528468  '청담동 주식부자'에 속은 투자자들의 눈물 (6) 아우짜라고 12:24 1 348
528467  내일 친구 결혼식이 있어서 회사 하루빠지려는데.. (12) 행복한나날들 12:23 1 287
528466  친한 친구 결혼 선물 or 축의금 (23) 중문 12:16 0 279
528465  국대수영 개막장 이군요..한건 또 터짐. (3) 김윤이 12:11 1 768
528464  갑자기 전투기 3대가 ㄷㄷ (2) 갓유리 12:04 0 689
528463  어제 축구 하다 발목 삐었어요. (4) 산안기 12:03 0 150
528462  옆 동네에 마일스 떳네요 (3) 고back 12:02 0 491
528461  연예인 게시판 이상한거 있는데 (4) ironmask 12:01 0 360
528460  밖은 약간 추울 정도로 시원한데 (3) llIIIIlI 11:58 0 175
528459  공시 국사 선생으로 최태성 강의 어떤가요?? (4) 엘에이다졌어 11:56 0 195
528458  좀 전에 있었던 일... (4) 자전거맨 11:54 2 140
528457  가을에 입을 아우터는 어떤거 입으시나여 (3) ★잇힝 11:49 0 203
528456  나이차이... (11) AeonFlux 11:48 2 348
528455  인터폰 전원공급 (2) 기회쟁취자 11:48 0 164
528454  갤노트 7 사용자 입니다 (3) ㅇㅇ그러해다 11:43 0 416
528453  김용민의 그림마당 스샷첨부 흐노니 11:41 2 187
528452  < 아수라 > 황정민-정우성, MBC 무한도전 출연 확정 (4) 페이스북 11:40 0 436
528451  갓도리 스샷첨부 흐노니 11:39 5 260
528450  남성기초화장품 (지성피부용) (4) 뮤카리 11:38 0 141
528449  흠 제컴만 이상한건가 해적좀비 11:38 0 116
528448  내 지역구만 아니면? 새누리당 의원들 상상초월 멘탈 (2) 스샷첨부 인간조건 11:37 4 405
528447  오늘 점심은 고추장 감자 찌게 (4) 스샷첨부 징징현아™ 11:36 1 412
528446  북한얘기빼면 할 이야기가 없는..... (3) 낭인12 11:35 1 176
528445  개누리에서 핵잠을 언급하네요ㅋㅋㅋㅋ (4) 흐노니 11:31 2 333
528444  하얼빈대학은 어떤가요? (9) 너거기잘있니 11:27 0 211
528443  카드사 채무면제유예상품 가입확인해보세요 (1) 뷰익 11:27 1 98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