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야구선수 장성우 난리가 났군요

글쓴이 : 송지은ⓕ 날짜 : 2014-03-12 (수) 23:14 조회 : 7178
야구선수 장성우 페이스북에 대박 사진 올렸네여 ㄷㄷ

SniperRoad 2014-03-12 (수) 23:15
헐.... 강민호가 있기에 망정이지 다른팀가면 바로 즉시전력인데...
이번에 강민호 계약하고 트레이드로 쓸줄 알았는데 이렇게 되면;;
기라성과 2014-03-12 (수) 23:15
크롬이 링크에 악성코드가 있다고 하네요
     
     
뿌뀨꾸뿌뀨 2014-03-12 (수) 23:16
디씨라서 그렇게 나오는걸꺼에요
를를르를 2014-03-12 (수) 23:16
;;; 헐대박
남생ㅁㅁ 2014-03-12 (수) 23:16
고소먹을 사람 또 한사람 나오는구나
훍리 2014-03-12 (수) 23:16


여친이 올렸다던 썰이 있던데... ㄷㄷㄷㄷ
악어의눈물 2014-03-12 (수) 23:17
허벅지가 부실한게 합성이라는 말도 있던데요
새로운뉴비 2014-03-12 (수) 23:17
이게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
세이비얼 2014-03-12 (수) 23:18
크롬으로 안들어가져요ㅠㅠ 뭐때문에 그런거에요?
코비옹 2014-03-12 (수) 23:18
사진이 나오네요  여기말구 성인게시판으로 옮기시는게 어떠신지요??
vorret 2014-03-12 (수) 23:19
헐대박
yuhada 2014-03-12 (수) 23:19
거참 성게 회게 구별두 못하시나.. 애들 들어오는 게시판에..
     
     
글쓴이 2014-03-12 (수) 23:21
죄송하네여. ㅠㅠ 삭제가 안됩니다
          
          
코비옹 2014-03-12 (수) 23:21
링크없이 수정이라도 해주세요 부탁드립니다.
               
               
글쓴이 2014-03-12 (수) 23:23
수정 완료염 ^^
                    
                    
코비옹 2014-03-12 (수) 23:24
감사합니다^^
Suph 2014-03-12 (수) 23:21
임의탈퇴 되려나...
근데 이거 성게가야되긴 할 거 같네요.
kid4 2014-03-12 (수) 23:38
저런 x치는사진이 유출되다니..치명적이네..
쌔리라 2014-03-12 (수) 23: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갈마돌
웁스스11 2014-03-13 (목) 01:06
아 늦어버렸다...
보고 싶다 궁금하다.
빵민아♥ 2014-03-13 (목) 05:27
여친이 올렸다는 썰이 있긴한데;

뭐 양쪽 말 다 들어봐야겠죠. 예전에 야구선수 손영민사건도 있고;ㅅ;..
허랭득이 2014-03-13 (목) 08:09
구글은 대단해;;
Mojooo 2014-03-13 (목) 09:11
이런 사진을 누가 올렸다, 올리기 이전에..
왜 찍고 싶은지, 그 정신상태를 좀 알고 싶네요. -_-;
양심냉장고 2014-03-13 (목) 10:35
그닥.. 보고 싶지 않은 이유는 뭘까요? ^^;;
한니발LX 2014-03-13 (목) 11:03
두달전쯤에  여자친구 폭행했다고 잠시 이슈되었던 그 선수 아닌가요?
   

회원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필독] 회원게시판 정치관련글 게시금지 이토렌트 07-28 25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35
246689  제가 들었던 제일 충격적인 가사는 이 노래입니다. 초코우유과다… 15:21 0 20
246688  ㅎㅎ... 다들 전기 자동차에 대한 환상이 있는듯하군요... 그림자자국 15:20 0 33
246687  손연재가 실력이 안되는데 성적이 좋게 나오는게 그렇게 못마땅한 이유가.. (3) 낫든노예 15:19 1 96
246686  몇일전에 돌던 증권가 찌라시 라네요 (그냥 재미로 보시길) 라면먹고갈래… 15:19 0 89
246685  미국에서 차를 삼 -> 그걸 타고 다니다가 한국에 입국 -> 그차를 가져오면? (6) aiueo 15:16 0 209
246684  독재자의 딸 (3) 스샷첨부 Kaliex 15:16 0 233
246683  외제차도 해외직구가 되요? (1) aiueo 15:15 0 90
246682  미생 2014.10.17 부터 tvn에서 한다네요~ (1) 금바기 15:08 1 110
246681  외박핑계 뭐 없을까요? (13) 진짜강백호 15:08 0 186
246680  외제차는 왜케 비싸요? ㅠㅠ FTA했는뎅.. (7) aiueo 15:08 0 216
246679  연예인이나 군인이나 세상물정을 너무 몰라서 사업하면 안됨 (10) tyuiaosr 15:01 0 277
246678  전 손연재 귀엽던데요. (23) 스샷첨부 빈폴 15:01 2 396
246677  흉기차는 진짜 돈되는 시장을 외국에 뺐기고 있죠. (4) aiueo 15:00 1 256
246676  내일부터 휴가입니다! (5) 겸이님 14:58 0 125
246675  태국마사지가 쿠팡이랑 티몬에 업다니..ㅠ (7) 우희♡ 14:54 0 199
246674  중국 화웨이 저가폰 공습.."10만 원대 스마트폰 사세요" (19) 인간조건 14:53 1 517
246673  아이템으로 한국경제 성장할 길은 전기자동차일듯 (26) 치킨맛쥐포 14:52 0 148
246672  요즘은 사람들이 고스톱도 많이 안치는거 같은데 (5) aiueo 14:49 0 176
246671  서태지가 뒤늦게 샘플링했다고 얘기한 (12) totora 14:48 3 374
246670  저주인형 손대면 진짜 저주 받을까요 (3) tadics 14:46 0 157
246669  델 AS 문제가 생겼는데요..ㅠㅠ (6) 붉은달팽이 14:45 0 132
246668  샤오미 관련 기사입니다. (6) 꽃보다아름다… 14:44 2 427
246667  소격동 가사 거꾸로 보기.. (1) 나이스123 14:43 1 304
246666  싫다는데 억지로 술 권하는 사회 없어졌으면 좋겠음 (14) aiueo 14:39 2 269
246665  만취 女동료 귀가시키다 다치게해 "1억 배상" 날벼락 (34) 엘리프 14:37 2 709
246664  시위불화살 한번뗑기믄 터지겟다 (2) 천년소주 14:35 1 257
246663  오늘이 마지막이네요 (9) 익 명 14:34 0 316
246662  라디오스타도 끝물,,, (15) 치킨맛쥐포 14:33 7 514
246661  그동안 이토에 눈팅만 하고 살아서 몰랐는데 (6) 스자쿠키 14:33 0 190
246660  나라에 최저연봉인상제 제안한 결과 (8) 스샷첨부 라면세그릇 14:30 0 577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