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에일리 원본사진보고 도영사을봤는데.....

글쓴이 : 아봐 날짜 : 2013-11-11 (월) 13:10 조회 : 51065
YouTube에서 Ailee singing The Climb by Miley Cyrus 보기 - https://www.youtube.com/watch?v=oEDZ0tuzygk&feature=youtube_gdata_player
에일리네요

글쓴이 2013-11-11 (월) 13:12
핸이라서 오타가있네요
     
     
이미치 2014-03-23 (일) 02:24
에일리보는곳 http://goo.gl/96c9MX
asi6242 2013-11-11 (월) 13:12
난 왜 도영상이 안보이지 ;;
뢰브감독 2013-11-11 (월) 13:13
동남아 피분데 지금은 진짜 하얗게 변했네. ㅎㅎ
gpfqhdl 2013-11-11 (월) 13:14
다른게 너무 보고싶네요. ㄷㄷ
카스토르 2013-11-11 (월) 13:15
1:15초쯤 몸 살짝틀때 선풍기보고 또 놀랐다는....
글쓴이 2013-11-11 (월) 13:15
원본사진이있는데 올릴수가없네요  ㅠㅠ
그분이오다 2013-11-11 (월) 13:16
네 제가 봐도 맞네요..
그냥 봐도 맞고...

다른 반박글 처럼 문고리쪽이 다르긴한데

선풍기가 완전히 똑같네요

같은 선풍기에....같은 방구조 와 방색깔에
같은 외모와 같은 몸매...
머 99프로 에일리 본인인듯 합니다.

에이 설마 이걸 박예쁜때처럼..아니라고 하는 쉴드가 나오진않겟지..
반박할 여지가 전혀 없는데..
     
     
ㅂㅈㄷㅂ12 2013-11-11 (월) 13:29
쉴드나와도 우리 네티즌들은 점 위치까지 알아내서 입증하니 걱정하지마세요
김탁우 2013-11-11 (월) 13:40
NSI 네티즌 수사대... 휴... 이번만은 봐주시오. 에일리 잖소.
그게뭐냐 2013-11-11 (월) 13:51
전 아닐거라 생각해요..  벽에 문도 사진은 여닫이 같고  에일리영상은 미닫이 벽장같고요
사진에서 형광등스위치도 에일리 영상보면 없네요
1:15초쯤 선풍기 나올떄 벽도 나오는데 사진에서의 위치에 스위치가 없네요
머리에 가려졌지않을까 생각하시는분도 계실텐데  1:06초쯤영상이랑 같이 봐보면 벽 전체가 다 나왔다고 봐도 될것 같아요
그래서 그냥 닮은 사람이라고 생각해요.. 
비슷한 선풍기 쓰는 사람 얼마든지 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뭐. 나중에 네티즌 수사대가 밝혀주겠지만.. 개인적으론 아닐거라 생각해요
빵꾸똥꾸꾸 2013-11-11 (월) 14:31
같은 방에서 위치만 틀리게 해놓고 찍은거네요 머... 사진 문은 방입구 문이고 에일리영상 문은 옷장 문이고...  미국집엔 원래 방안에 저런 미닫이 문으로 옷장 많이 만들어놓습니다.
Everon 2013-11-11 (월) 15:56
에일리 오늘 처음 들어보는 듣보잡인데 뭐하는 사람??
     
     
강가딘2 2013-11-11 (월) 16:06
게시판 규정위반으로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원문보기)
          
          
끝없는자신감 2013-11-11 (월) 16:32
남자친구한테 사진보낸게 국제창녀라니 정신차려라
     
     
짜임표 2013-11-11 (월) 18:29
문화생활 안즐기시나봄? 술집이나 거리 안다니셨나
에일리노래 항상 나오는데 듣보잡 취급 ㅋㅋㅋ굿굿
          
          
신중 2013-11-11 (월) 19:41
문화생활이 노래만있다고 생각하거 자체가 상당한 오류인데..
누가 만약 영화 듣도보도 못한영화가지고 님아심? 하면 답모르면 그분도 님보고 문화생활안했나보네 ㅉㅉ 이런식으로 당하면 할말없겠네요..
여튼 중요한건 사람마다 취향이 틀린겁니다.. 사는게 바빠서 노래에 관심이 없을수도있고 노래자체를 별로 안좋아하면 가수이름은 당연히모를수있는거지 참 편협한시야로 세상보시네요..
               
               
불광불급 2013-11-11 (월) 20:01
자기가 안즐기는 부분이면 듣보잡 소린 안했겠죠.
그냥 어그로 종자로 보여요
     
     
홈런볼중독자 2013-11-11 (월) 19:45
모르면 검색해라 귀찮게 하지말고
막리지 2013-11-11 (월) 16:24
음...
붉은이슬 2013-11-11 (월) 16:33
여기 고소미당해봐야 정신차릴 사람이 있는듯
지몽잉 2013-11-11 (월) 17:07
남친이랑 몸캠 방송이랑은 다르죠.....
응응으 2013-11-11 (월) 18:54
에쁜이....
darknine 2013-11-11 (월) 19:12
맞으면 어떤가요... 노래 잘하는 가수고
난 좋은데
힘내시길 ^^
느리게걷기1 2013-11-11 (월) 19:34
박예쁜하곤 레벨이 다르져 박예쁜은 그걸 즐겨 한거고 에일리는 사기당한거고 뭐가 다른지 모르면 그냥 자살 추천
E편한세상 2013-11-11 (월) 19:43
에일리는 사기일듯하네요..솔직히..
애긔융 2013-11-11 (월) 21:18
에일리가 인정 했잖아요
아마라마 2013-11-11 (월) 21:20
그냥 동영상있다고 하던데 누드댄스동영상이 머
필라민트 2013-11-11 (월) 21:25
디스페치에서 까발렸는데 무슨 사기에여 ㅋㅋㅋ 남친이 까발린거지 ㅋㅋㅋ
레몬테라스 2013-11-11 (월) 21:41
별거 없든데 생각보다
     
     
홈런볼중독자 2013-11-11 (월) 22:22
어디서 보심?
차도남변군 2013-11-11 (월) 21:43
성인이고... 사랑할 나이가 됐는데... 공인이라는 이유로.... 참 거시기 하네요. 여자 알몸 한번 못 본 사람들처럼;;;; 요즘은 초딩들도 야동보는데... 이렇게 보면 연애인도 못해먹을 짓 같네요.
     
     
엉부엉부 2013-11-11 (월) 22:29
연애인은 뭐지...연예인보고 연애인이라 하시는듯 한데 진짜 탑10안에 드는 건데 연애인...
국정원옴므 2013-11-12 (화) 00:34
소속사에서 인정했으니 이제 끝.
연비 2013-11-12 (화) 00:39
결국 에일리도 선관위의 해명을 덮으려는 정부의 희생양
태양왕 2013-11-12 (화) 00:41
아 근데 시바 것들아 파구리 영상도아니고 뭐 셀카 젓퉁사진가꼬 이 지뢀들이냐 더한것도 봐짜나 왜이래 다들 아마츄어같이??
LUVTOME 2013-11-12 (화) 00:44
쩝 그냥 헤프닝 수준인듯...
봉쥬r 2013-11-14 (목) 08:13
ㅇㅇㄹ 사진
http://goo.gl/0ySpIi
   

회원게시판  | ↑일간추천순 | ↑일간조회순 | ↑일간댓글순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정치글 (분쟁,비방,상습) 게시물 무통보 삭제 및 제재 이토렌트 04-18 63
 [공지] 커뮤니티 전용 도메인 이토방닷컴 오픈 www.etobang.com 이토렌트 12-01 67
 [필독] 회원게시판 이용안내 및 게시물 삭제 안내 이토렌트 06-19 59
579463  그알 결국 강정해군기지 철근얘기네요 (1) 완전아까워 23:35 1 155
579462  다음주에는 영어로 된 피켓을 만들어서 광화문에 나가볼까 합니다. 어깨통증 23:34 0 53
579461  치킨... 스샷첨부 음악로스팅 23:33 0 74
579460  세월호 정부가 죽인거 맞았네요.대한민국대단합니다 (1) 불근노울 23:33 1 268
579459  그알 보세요. 꼭. (1) 핸젤과그랬대 23:29 0 196
579458  솔직히 순실게이트 터진거 잘됐다고 생각하셨나요? (8) 느랑느랑 23:27 0 232
579457  보성이형 (8) 김미영팀장 23:23 1 349
579456  그알~시작했네요 (4) 스샷첨부 스텀프타운 23:19 0 329
579455  그냥 궁금한게 있는데요 (8) 스샷첨부 이명학 23:18 0 205
579454  오늘 세계인권선언 기념일이라네요 해적좀비 23:18 0 40
579453  김보성씨 기권패가 아니라 사실 레프리스탑 KO패죠 (1) 食い逃げ 23:17 0 477
579452  김보성 형님 수고하셨습니다. (3) 꼬리치레 23:17 4 289
579451  이제 집에 갑니다 (2) 스샷첨부 고양아멍멍해… 23:16 3 147
579450  부팅용 하드는 뭐가 좋을까요? (8) 스샷첨부 †와룡 23:15 0 158
579449  소년 김연아, 차준환… Jr 동메달 11년 만에 쾌거 (2) 스샷첨부 페이스북 23:13 5 245
579448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추천좀 멜론or벅스 (4) 2억이1억됨 23:13 0 71
579447  싸움 잘하는거 아무 소용 없네요. (6) 리브스톤 23:12 0 520
579446  부상자끼리 겨룬건가요..? 헐크ㅋㅋㅋ 23:11 0 241
579445  프라이드도 조작경기 많았다고 하던데요 해적좀비 23:11 0 149
579444  김보성씨 졌어여 포기 (5) 해진dy 23:10 0 605
579443  김보성 선수 경기 결과 미니라디오 23:10 0 423
579442  그것이 알고 싶다 실시간방송 (4) 바지대통령 23:10 5 342
579441  ㅅㅅ (16) 블랙치킨다운 23:05 1 935
579440  오늘 집회 그리고 그알 세월호 화물칸 11시 5분 (2) 시인과바다 23:03 7 273
579439  진보와 보수는 나라의 정치성향에 따라 다른거겠죠? (9) 느랑느랑 23:00 0 151
579438  김보성 시합 시작하려합니다 (2) 한라산소주 22:58 0 274
579437  광화문 시위 참가했다가 내려가는 중입니다 (10) 태연소현해 22:54 9 226
579436  오! 보형이형 시작하네요 (5) 파란노을 22:53 2 306
579435  문재인이 노무현의 마지막 비서실장이죠? (2) 순수의식 22:52 0 367
579434  촛불 집회 수화통역사 (3) 스샷첨부 겨울숲 22:52 3 322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