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인터넷]

lgu+ 와 ㅋㅋㅋㅋ

글쓴이 : eunhxx 날짜 : 2017-02-24 (금) 14:12 조회 : 3446

제가 이곳에 예전에 비슷한 글을 쓴적이 있는데


그당시는 브로드 밴드 인터넷 tv결합상품이 인터넷만 쓰면 tv가 멈춰버리는 마술이 걸린 상황때문에 고생고생하다 품질결함으로

위약금 없이 해지한 이야길 썼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 이후에 lgu+로 변경해서 2개월간 아무 문제없이 해피하게(당연히 이래야 하는데) 인터넷과 tv를 사용했는데요.


며칠전인가요? 본사에서 전화가와서 지금 사용하시는 셋탑박스를 상위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해주겠다. 지불되시는 비용은 아주 미미하다.라고 하면서 전화가 왔습니다.


원체 의심이 많아서 사기치는거 아니냐 부터 본사에서 전화한거 맞냐?(발신 표시 보니까 본사 맞더군요.) 그런 이야기 까지 한 후에 그쪽의 홍보 이야길 들어보니 바꾸는게 참으로 이득이더군요. 그래서 그러마 해서 세탑박스를 변경했습니다. 그리고 문제가 생겼습니다.


사용 2틀째부터 전에 브로드벤드 사용할 때 tv가 멈추는 상황이 이곳에서도 발생이 하네요? 맨처음엔 그냥 음? 하고 기분탓이겠지 했는데 점점 빈도가 늘어나더니 결국에는 전과 비슷하게 멈춰버리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방금 고객샌터에 전화를 해서 이거뭐냐 나 앞으로 일도 다녀야 하고 해서 시간 없으니까 이전에 사용하던걸로 복구해달라 했더니 이때부터 가관인 대답들이 나옵니다. 맨처음엔 셋탑박스를 변경하는것도 상당히 까다롭다듯이 이야길 하더군요.

열이 받아 제가 뭐라 막하니 전화가 돌고 돌아 3번째 상담사와 통화 할 땐 '교체 가능 대신 우리잘못이긴 해도 너님은 출장비용 내야함!' 이란 대답이 왔습니다.


뭔 x같은 소린가요? 내잘못도 아니고 아니뭐 tv볼때 제가 셋탑박스에 물뿌리거나 tv를 발로 걷어차는 것도 아닌데 돈내라 합니다.(1만원 솔직히 큰금액도 아닙니다.)

근데 이거 기분이 상당히 안좋더군요 일진한테 삥뜯기는 고딩같은 느낌이 들어 부당하다고 너네 잘못 아니냐 했더니 'ㅇㅇ 우리잘못 맞아 미안해 근데 돈은 내라니까?' 이반응이 와서 한참 실랑이 하다 열이 받아 해제부서 연결해 달라니까 그전까진 그나마 죄송한 목소리더니 갑자기 맑아진 목소리로 '아 그럼 연결해 드릴께요' 이 x랄 하던군요.

나중에 자신이 뭔소리 했는지 아는지 뭐 어쩌구 저쩌구 이야기 하더니 4번째 상담사와(기술부서인지 뭔지 하는) 통화를 했고 또 한참을 이야길 했습니다.


제가 예전 브로드밴드 사용할 때 학생이었고 주중에 시간이 없고 어머니도 밤이나 되서야 집에 들어오셔서 집에 사람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 망할 브로드밴드 서비스 개판때문에 매주마다 기사님이 오셨다갔다 하는 상황이 반복됐고 당연히 주중에는 멈추는 tv를 봐야했던 기억때문에 이번 lgu+에서도 비슷한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어서 '기사님 왔다갔는데 그래도 개판이면 복구 및 출장비용 x 콜?' 했더니 기여이 '안됀다 기달려.. 아니 좀 지켜보자' 라는 답변만 들었네요. 뭐 결국 내일 기사님이 일단 와서 검진 하기로 했는데...



품질 개판인것도 인정하고 우리집이 겪은 불편함도 죄송하다는데 자기내 잘못으로 인한 출장비용은 받아야 겠다는 이 것들 어떻게 생각하세요?




*오해가 있을 수 있어서 추가합니다.

1.출장비용을 내라고 하는 부분은 셋탑박스를 교체할 시 출장하게 되는 기사님의 비용입니다.

2.내일오는 기사님은 서비스 품질 관련해서 점검하러 오시는 기사님입니다. 당연히 이건은 비용을 지불하지 않습니다.


바생청 2017-02-24 (금) 14:18
`아주 개세끼구만`  짤이 필요하당
상녁이 2017-02-24 (금) 14:21
저같으면 절대로 돈 안줍니다.
아주 쿨하고 단호하고 차분한 목소리로
아 그렇군요 그럼 해지할테니 다 갖고가세요 라고 세게 나가세여 ㅋㅋㅋ
     
       
글쓴이 2017-02-24 (금) 14:23
그렇게 했죠. 그랬더니 해맑게 여성 상담사 분이 "아 그럼 연결해 드릴까요?" 라는 개소릴... 본문에도 써놨지만 나중에 자기가 뭔 개소리 했는지 아는지 수습하긴 했지만... 하 ㅅㅂ.
Renge 2017-02-24 (금) 14:22
인터넷 장애 출동 서비스에서 출장비용이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
상담사가 제 정신이 아닌건가 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7-02-24 (금) 14:24
아아아 제글에 문제가 있었나 봅니다. 셋탑박스를 교체하러 올 때 출장비용을 꼭 받아야 한다는 이야기였습니다.

즉 우리문제이긴 한데 세탑박스 교체할 때 가는 기사님들 출장비용은 무조건 너님이 내야함 규정이야 라는 이야기 입니다.
          
            
글쓴이 2017-02-24 (금) 14:25
그리고 내일 오는건 일단 뭔 문제가 있는지 확인해야겠다는 문제로 오는 장애 출동 서비스 기사님입니다.
203868 2017-02-24 (금) 14:44
어지간하면 본사랑 대화를 안 하는게 맘이 편한듯..

어느날 전화옴..
LG본사직원 : 인터넷 TV 상품과 지금 폰 결합하시면 기가랜에 상품권 하길래
저 : ㅇㅋㅇㅋ~

몇일 후
설치기사 : 여기는 광랜까지만 되는 곳인데 설치 괜찮으세요?
저 : 죄송합니다.. 잠시 통화 좀..
LG본사직원 : 월 납부금액 변경없음, 광랜이니 상품권도 조금드림~
저 : 기가랜과 광랜 가격차이가 있을텐데 납부액이 차이가 없음?? 으잉??
LG본사직원 : ㅇㅇ 똑같이 내시면 됨..
저 : 기사님 죄송합니다. 설치하려고 했는데 죄송합니다.. 납득이 안 가네요..

이러고서 기사님 돌아가시고서 사은품 많이 주는 대리점에서 신청했더니
본사에서 제 명의로 가입을 막아둔 것 같다 계속 반송처리 된다.

본사에 직접 전화해서 취소처리 확인하고 전화 달라고함.
본사에 전화해서 취소처리해달라고 말하고 통화종료.
다시 대리점에 전화해서 재접수 해달라고 하니 늦었으니 내일 해보겠다..

다음날 혹시 몰라서 본사 전화걸어서 취소처리 됬냐고 물으니 아직 안 됬다 담당직원이 직접해야한다.. 으잉??
아니 그러면 그 직원이 취소 안 하고 퇴사하면 나는 취소 영영 못 하는거냐??
LG U+ 서비스를 신청한거지 그 직원에게 신청한 것이냐?? 뭐 이런 작태가 있냐??
당신은 직급이 낮은거 같으니 상사를 바꿔달라!!

상사에게 본사 직원과 통화할 때 마다 녹음한 파일이 있다.. 같이 들어보겠느냐??
기가랜+TV 상품에서 광랜+TV로 인터넷상품이 낮아지면 월납부금액도 같이 낮아져야 하는게 아니냐??
하니 자기가 알아보고 취소처리하겠다.. 죄송하다 함..

또다시 혹시 몰라서 1시간 뒤에 다시 전화걸어서 취소처리됬느냐? 물으니 취소신청만 되어있다..
내가 신청했던 모든 내역을 삭제해달라.. 내 개인정보를 가지고 있는게 불편하다.. 라고 말하니
그때 신청내역이 삭제되고 대리점에서 신청처리 됬다는 답변을 듣게됨..

결론은 통신사와 통화할 때는 녹음은 필수인 듯.. 갑자기 말 바꿔서 짜증나게 함..
     
       
글쓴이 2017-02-24 (금) 14:51
저도 일단 녹음은 다 해놨습니다.

요청했죠.

"엘지유플러스 측에서 품질이 나쁜 제품을 제공했으므로 책임이 있는건 사실이나 셋탑박스를 교체할 시 드는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해야 한다." 라는 녹음 파일 및 담당자 이름까지 녹음해 놨습니다.

그리고 본문에는 적지 않았지만 저도 결정권 없는 사람이랑 입씨름 해봐야 제 목만 안좋아 지니 결정권 가지고 있는 상사에게 전화 돌려 달라 하니 절대로 못바꿔 준다고 하더군요 ㅋ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해지해달라" 하니 "연결해 드릴까요?" 드립이 그 상사 못바꿔 준다는 이야기 후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

아오 ㅆㅅㄲㄷ...
          
            
203868 2017-02-24 (금) 15:04
책임이 있으면 책임있는 사람이 비용을 부담해야지..
그걸 고객에게 비용을 부담하라는게 진정 개소리죠..

아 정말 ㅋㅋㅋ

여기 사이트에서 LG 선행 이러면서 여러 글을 보고서
이미지가 괜찮았는데 뒷통수 존나 쌔게 맞은 느낌..
               
                 
글쓴이 2017-02-24 (금) 15:09
그놈의 규정... 그럼 결정 권한 가진 상사를 바꿔줘...
말단직하고 싸우려고 전화했나 자괴감들어...
                    
                      
오르카구글 2017-02-24 (금) 23:44
서비스 친절한거는 올레가 짱입니다.

저도 유플로 옮기고 비슷한 마찰이 있었습니다.
                         
                           
ddfddㅁ 2017-02-27 (월) 16:45
올레도 비슷합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해지안하면 5천원 할인 이라고 해서 ㅇㅇ 안함 그대신 제계약 이딴거 아님 해지만 안하고 좀더 써보는거다 라고 말하고 녹음해놨는데 나중에 동생이 지 휴대폰요금 비싸다고 지이름으로 바꿀라고 해지신청하니 위약금 ㄱㄱ 존나 많이나옴 다 니네 부담 이러고 싸질러서 개빡치게 만들었죠. 웃긴건 상담원이 제계약 아니다 라고 했다는데 제계약 맞다고 녹음되있다 고객님 뻥치는거 ㄴㄴ 왜 날 속일려함 요딴식으로 나와서 녹음파일들고 본사가서 뒤집어 업고옴. 상담원이랑 상사 조치사항 내역 나한테 보고 안하면 소비자 고발원 ㄱㄱ씽 이라고 했더니 상사는 감봉5개월 상담원은 짤림이라는 보고가 왔지요.
     
       
마징z 2017-02-28 (화) 01:55
TM은 영업점에 전화하는게 보통입니다.

A영업점에서 먼저 신청을 걸어두면.. 그것을 풀기전에는 다른 영업점에서 처리를 못합니다.
영업점끼리의 충돌을 방지하기 위해서입니다.

그런데 LG는 진짜 골떄리는 점이..
A영업점에서 선점하고 있으면 A영업점에 우선권을 주는 것은 그렇다 치고..
A영업점이 개판쳐서 고객이 열받아서 담당 업체 바꿔달라고 별의별 난리를 다 부려도 안바꿔줍니다. -.-
     
       
통괴한 2017-02-28 (화) 11:13
제가 경험한 거랑 어찌 이리 똑같은지.... 녹음은 필수죠 ㄷㄷㄷ
유혜인 2017-02-25 (토) 21:40
엘지 유플이 아주 개새기들이에요

저같은 경우는 얼마전에 홈태블릿 무료로 준다면서 ㅋㅋ 보내준다는거에요 3번이나 물었는데 공짜 맞고 추가로 요금 나오는거 없다고
그래놓고는
 미친놈들이 달달히 7천얼마 빠져나가게 2년으로 잡아놓았더라구요

전화로 1주일간 싸우고 환불 다받았어요 ㅋㅋㅋㅋ 망할넘들
     
       
글쓴이 2017-02-25 (토) 23:15
오늘 기사님이 와서 점검하고 갔습니다. 뭐 예전에 브로드밴드에서 똑같은 상황이 있어서 아주 완벽하게 이러이러한 일하고 결국에는 문제없다 왜이러는지 모르겠다 할 것이라고 예상했는데 소름이 돋을정도로 들어 맞아서 혼자 웃었네요.

셋탑박스 연결선 확인하고 인터넷 들어가서 해당 회사 홈페이지 가서 관리자 모드 들어가더니 인터넷 속도 측정하고 이상 없으니 주변 기기 확인 그래도 이상없으니 아파트 단지내 회로선? 점검 하고 오고나서....

기사님왈 : 어디가 이상이 있는지 모르겠다.

브로드 밴드때 똑같은 경우를 몇번이나 봤기때문에 그냥 허허허 하고 수고하셨다고 하고 넘어갔습니다.

이제 또 똑같은 상황 발생하면 속된말로 개 지 랄 을 떨어서 해결책을 받아내야 겠네요.

(사실 복구비용에 1만원 내라는게 더 화나서 그럼.)
     
       
마징z 2017-02-28 (화) 01:57
계약서(신청서)를 꼭 받으세요.
모든 기준은 그 계약서에 명시된 내용대로입니다.

가격 명시해서 받았는데 그 가격으로 안나오면 크레임 걸면 됩니다.
qasdz839 2017-02-27 (월) 20:08
전 KT쓰는데 문제 생겨서 전화하면 다음날 바로 기사 보내주더라구요 무료로요
자주 부를일도 없었어요 고장이 안나서 3년정도 썼는데 고장으로 부른건 한번정도같네요
     
       
글쓴이 2017-02-27 (월) 20:24
아. 당연히 서비스 장애로 인한 점검은 무료로 어느 통신사 할것없이 빠른시일내에 보내줍니다. 제경우는 서비스해결에 셋탑박스(장비) 교체가 들어가서 사실상 점검기사님이 아닌 설치 기사님이 오는 경우라 요금이 발생한거죠.

그리고 본문이나 댓글에 쭉 달았듯이... 망할 제 책임도 아니고 본사에서 전화와서 교체한 후 문제가 발생했는데도 저에게 교체 비용을(1만원) 내라 하니 열받았던 겁니다 ㅠ
          
            
qasdz839 2017-02-27 (월) 21:55
저희도 그냥 셋탑박스가 좀 쓰다가 고장난건데 그냥 셋탑박스 최신버전 나왔다고 무료로 바꿔주고 가더라구요
통괴한 2017-02-28 (화) 11:24
문제가 있어서 따지면 진상소리 들어요........... 비슷한 경험하신 분들이 꽤 있네요
특히 가입을 본사에서 막아논건 저도 경험했는데 ㄷㄷㄷ 이것들 sk,lg 다 개새끼들임

시골도 아니고 접수처에선 서울 한복판의 아파트 인데 설치가능한지 확인중이라며 신청은 했다고 하고 고객센터에선 접수 안되있다고 하고 3시간을 따져서 겨우 가입했는데 도로명 주소를 지번주소 잘못입력했다고 둘러대는데 진짜....
     
       
글쓴이 2017-03-01 (수) 14:50
음... 예전에 학생시절에 알바할 때(PC방) 게임하러 온건지 pc방 알바에게 극진한 대접받으러 오는지 구별이 안돼는 미친.. 아... 좀 이상한 분이 계셨는데 이유가 어찌됐건 진상짓을 해도 자신의 권리라면 빼액 거리면 신경을 더 쓰게 되는건 사실이더군요.
freesk23 2017-03-01 (수) 00:42
저도 LG 사용중입니다.
얼마전에 비슷한 증상으로  AS 2번 받고 결국 외부에 있는 망에 문제 있는 것으로 판명나서
LG에서 망 점검으로 전봇대 오르락 내리락하면서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망 점검을 강려크하게 요청해보세요.
     
       
글쓴이 2017-03-01 (수) 14:48
안그래도 기사님 오셨을 때 그 이야기도 했습니다.

제가 "전에 sk브로드밴드 쓸때 이런 현상이 너무 심해 교체했음 ㅇㅇ 근데 셋탑박스 교체한 이후로 여기서도 이러는거 보니까 이 아파트 문제 아님?"

이러니 기사님 왈 "그럴 가능성도 있다 아마도 이쪽으로 들어오는 망에 문제가 생겼을 수도 있다. 일단 지켜보고 그래도 심각하면 바닥에 깔린 망을 점검을 해야할것 같다."

그랬죠... 망 문제면 짜증나겠네요. 바닦 뒤집어 까야 하고 뭐... 제가 짜증나는건 아니지만
   

컴퓨터커뮤니티

컴퓨터견적

컴제품수리


컴퓨터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컴퓨터견적 문의는 컴퓨터견적 게시판 이용부탁드립니다. etorrent 07-24 2
[공지]  ※ 컴퓨터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5-20 24
48411 [소프트웨어]  인터넷익스플로러에서 자동 창조절기능이 있을까요? 양산삽니다 09:13 0 33
48410 [하드웨어]  시피유 쿨러 사려고 하는데요. (7) 심심한데뽀뽀… 08:52 0 71
48409 [하드웨어]  27인치 모니터 골라주세요-_-; (1) 를푸른 08:49 0 59
48408 [뉴스/소식]  PC방 업주들 선불결제기 관리비 담합 의혹 제기 (2) 알바트로스5 01:31 1 378
48407 [뉴스/소식]  워너크라이 감염 98%가 윈도 7 기반 (6) 하루카헤븐 05-23 0 378
48406 [하드웨어]  모니터 미인식 관련 질문 (2) 청홍랑 05-23 0 137
48405 [소프트웨어]  혹시 요즘도 xp 쓰시려는 분들은 회사가 아니라면 (4) djelRkwl 05-23 0 304
48404 [노트북]  고대 노트북 와이파이 연결이 안되요. (1) 스샷첨부 메탈어릿광대 05-23 0 203
48403 [노트북]  게이밍용인데 발열에 강한 제품 추천 부탁 드립니다. (7) 할꺼없어 05-23 1 211
48402 [하드웨어]  [완료] 펜티엄4 475소켓인데 Q나 E시리즈 듀얼코어 cpu될까요8 (7) 루바124 05-23 1 195
48401 [하드웨어]  PCI 연장선이 있었네요. (3) 히모노 05-23 0 306
48400 [노트북]  고대 노트북 하나 발견했는데 여기서 윈도우10 깔아도 될까요? (16) 스샷첨부 메탈어릿광대 05-23 1 418
48399 [기타]  윈도우 10 RS2 + 마소 아크터치 블루투스 마우스 버그 있습니다. (1) 페이마임 05-23 1 177
48398 [하드웨어]  종종 렉이 걸립니다 (5) 짝수 05-23 1 225
48397 [하드웨어]  hdmi 리시버 조언 부탁드립니다 (5) 핑크펜더 05-23 1 207
48396 [소프트웨어]  드라이버를 잘못 설치할 때가 많아서 그런데 (15) rjator 05-23 0 293
48395 [기타]  cpu,램,메인보드,케이스만 사려고 하는데요... (11) 풍금속에 05-23 0 390
48394 [뉴스/소식]  사운드블라스터z 특가 이벤트 합니다 (6) 가을솔방울 05-23 2 626
48393 [기타]  요새 컴터가 마니 버벅되네요ㅠcpu가 문제인거 같은데요 (8) 미도리v 05-23 0 390
48392 [노트북]  노트북 (2) 제로s 05-23 0 188
48391 [하드웨어]  7평 가정집에 쓰기 좋은 유무선공유기+무선랜카드 추천해주세요 (9) 엔화가방 05-23 0 318
48390 [소프트웨어]  SSD 설치 프로그램? (11) 탈마 05-23 1 477
48389 [소프트웨어]  명령 프롬트 사용법 질문드름니다 (3) 예지♥ 05-23 0 228
48388 [소프트웨어]  네이버 TV가 일부는 재생되는데 일부는 소리만 나오고 일부는 아예 재생이 안되네요. (3) 글로벌포스 05-23 0 156
48387 [하드웨어]  견적 체크 부탁드려요. (11) Felixsoo 05-23 0 211
48386 [하드웨어]  컴퓨터 사양 체크좀 부탁드려요... (10) 사라만다 05-22 0 342
48385 [소프트웨어]  xp정품인증 (3) 고도보구오요 05-22 0 516
48384 [하드웨어]  이 제품 활용할수 있는지... (5) 소울유령 05-22 0 413
48383 [하드웨어]  와 진짜 너무 당황스럽네요 모니터 구매.... (13) 스샷첨부 하야압 05-22 0 1324
48382 [소프트웨어]  엑셀에서 1열에다가 일괄적으로 곱하기 2를 하고 싶은데요. (1) 미존재 05-22 0 299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