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일반]

무사고 기원 신차 인증합니다! 하지만 주차장에서 벌써 누가 박았네요 ㅜㅜ

 
글쓴이 : 경호과미녀 날짜 : 2018-02-13 (화) 22:39 조회 : 2658   
신차로 포터 개조해서 더길게 해서 뽑았습니다
1월달에 신차뽑고 1월달에 주차해논거 누가 벌써 박았네요 ㅡㅜ
앞으로라도 무사고 되고 싶어서 인증합니다!!
적재함 개조해서 적재함크기가 3700mm입니다
합법적 개조이고 특장차 회사 에서 개조해서 나오는거라 뭐라고 하지 말아주세요 ㅜㅜ
그리고 영업용 넘버라....차는 1월3일에 나왔는데 키로수가 벌써 8000키로가 넘어가네요~
모두들 무사고와함께 부자되세요 ^ ^


수정됨_IMG_20180103_142543.jpg



wewoo 2018-02-13 (화) 22:54
이야... 오리궁댕이가 되어부렀네요 ^^;;;
트럭 눈빗길위험해요~ 무사고 기원합니다~
     
       
글쓴이 2018-02-14 (수) 16:38
감사합니다~
눈길 빗길 정말 위험하더라구요  특히 짐 없을때 신경써서 운전하겠습니다~
곰보선짱 2018-02-13 (화) 23:46
우와  사진이 늘어난 건줄 알았네요 무사고 기원 합니다.
     
       
글쓴이 2018-02-14 (수) 16:39
감사합니다~ 벌써 주차된차 누가 긁어서 아쉽지만 다음부터 사고없이 다니자고 인증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
alchol 2018-02-13 (화) 23:51
추천드립니다만.. 특장차? 개조회사에서 하는건지요?
좀 궁금해서 그러는데 비용은 어느정도 소요되는건지 알고 싶습니다만.
     
       
글쓴이 2018-02-14 (수) 16:41
신차만 가능합니다
신차 출고시 자신 이름으로 차를 뽑는게 아니라 특장차 회사 이름으로 뽑아야 구조가 변경 가능합니다
신차 출고가 3개월정도 걸렸고 개조는 1주일인지 2주일 정도 걸렸습니다
그리고 원래 포터가격에 450정도?더 들어갑니다
          
            
alchol 2018-02-14 (수) 16:47
답변 감사드립니다. !
               
                 
글쓴이 2018-02-14 (수) 16:53
혹시 하실꺼면 현대차 영맨한테 이야기하면 다 알아서 원하시는 업체로 다해줍니다
가격은 거진다 비슷하실껍니다
개조비는 450정도? 거진 비슷하더라구요
이화에월담하… 2018-02-14 (수) 04:01












마녀의조건 2018-02-14 (수) 05:55
Kcm인가요?
     
       
글쓴이 2018-02-14 (수) 16:41
네~ 여러업체 있긴한데 kcm으로 했습니다~
          
            
마녀의조건 2018-02-14 (수) 21:10
제 지인도 저 차량인데
확실히 많이  적재하더군요;;
               
                 
글쓴이 2018-02-15 (목) 00:56
그쵸~ 원래 포터에 빠렛 3개 적재가 안되는데 3빠렛이 적재가 되니 많이 적재가 됩니다~ ㅎ
우훼하라아이 2018-02-14 (수) 09:17
일반 주차장에 주차 안되겠네요
     
       
글쓴이 2018-02-14 (수) 16:42
네 ㅜㅜ 그게 정말 아쉽더라구요........ 일반 주차칸에 못들어갑니다
그래서 휴계소 갈때도 큰 버스나 화물차들이 주차하는곳으로 주차합니다
봄의요정루나 2018-02-14 (수) 09:54
이야 ㅋㅋㅋㅋ 엄청 길군요 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02-14 (수) 16:43
그래봤자 일반포터보다90센치?정도 깁니다
          
            
봄의요정루나 2018-02-15 (목) 00:32
그래봤자가 아닌데요 ㅋㅋㅋㅋㅋㅋㅋ
               
                 
글쓴이 2018-02-15 (목) 00:56
아.... 그럼 많이 긴건가보네요 ㅎ
                    
                      
봄의요정루나 2018-02-15 (목) 01:22
많이 긴거죠 ㅋㅋㅋ
알콩2달콩2 2018-02-14 (수) 11:11
헉.... 이렇게 개조해도 되는건가요? 안전에는 문제가 없을지.... 안전운전 하세요~
     
       
글쓴이 2018-02-14 (수) 16:44
딱히 문제는 없으니 나라에서 승인해주고 특장 업체에서도 하지 않을까 합니다
길이만 길지 적재함 중량은 똑같이 1톤입니다
아직까지 뭐 별다른건 없는것 같습니다~
베르무트 2018-02-14 (수) 22:03
겁나 기네요~~~~~ㅎㅎ

ㅎㄷㄷ
     
       
글쓴이 2018-02-15 (목) 00:56
그렇게 많이 길지는 않습니다~ 90센치 조금 안되는걸로 알고있습니다~ ㅎ
카쉬미르 2018-02-19 (월) 10:59
얼마나 많이 싣으시려고...ㅎㅎ

개인적으로 저 정도 길이 출고 하신거면 더블캡도 괜찮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1
18928 [사고/보험]  교통사고 피해자인데 합의에 어떻게 대비하고 있어야 하나요?  (1) 할룽임 19:59 0 90
18927 [기타]  아베오Rs..고민..  (4) 백월아 19:09 1 249
18926 [사고/보험]  긁고 도망갔는데 사후 처리를..  (10) 나쁜넘 18:59 1 301
18925 [구매]  중고차 문의드립니다.  가스파르울 18:37 0 113
18924 [팁/정보]  캐피탈로 구매건 질문좀드리겠습니다.  (4) 언츠비 18:14 0 121
18923 [정비]  타이어에 못이 하나 박혀있습니다.  (5) acasty 17:21 0 363
18922 [일반]  아 짜증나네요 설날에 운전할 일이 없어서 안가봣는데 지금 봤더니 긁혀있네요;;  (5) 화이팅샴푸 17:20 1 349
18921 [일반]  계기판이 차량 중아에 있으면 무슨 장점이 있나요?  (12) 햄촤딩 17:13 3 260
18920 [일반]  올뉴모닝 시동이 안걸려요. ㅠㅠ (조언 부탁드려요)  (10) 에핑 16:59 0 184
18919 [일반]  아반떼AD 핸들 열선가격이..!!  (12) 소닉돌 16:44 1 480
18918 [일반]  K7 살까요 아버지 아슬란 인수할까요  (19) asdksm 16:16 1 590
18917 [영상]  초보딱지라도 붙이면 열이라도 않받죠...아오...  (3) 구르는밤송이 16:01 1 359
18916 [사고/보험]  단순 사고 처리 질문입니다.  (8) whro18 15:52 0 103
18915 [사고/보험]  보험 합의금 문의  (6) 심해탈출넘버… 15:03 0 232
18914 [기타]  아버지가 끌던 아반떼 제가 끌려고 하는데요  (8) 스샷첨부 뉴앙마 14:43 1 582
18913 [사고/보험]  영상 소리 판별 좀 해주시겠습니까 ㅠ  (4) 나쁜넘 14:19 0 158
18912 [기타]  후방카메라 관련 질문  (17) 스샷첨부 cumi 11:34 2 617
18911 [일반]  경찰서 후기  (8) 실르나 11:19 1 1003
18910 [일반]  보험질문입니다  (4) 캐리on 11:12 0 149
18909 [일반]  네비게이션 두 제품 비교 부탁드립니다.  (8) 팥고물떡 10:50 0 299
18908 [사진]  한 8개월 만에 해본 세차.. ~_~  (6) alchol 10:18 0 866
18907 [일반]  K5 하이브리드 VS 쏘나타 하이브리드 VS 니로 하이브리드  (5) 테즈진 08:38 1 397
18906 [사진]  무사고 기원 신차 인증합니다. [제발 무사고....ㄷㄷㄷ]  (10) 스샷첨부 소금인형TM 04:12 9 1029
18905 [일반]  맞은편 차량이 상향등을 끄지않고 계속온다면 어떻게들 대처하시나요??  (14) 화살이어디갔… 02:23 2 721
18904 [일반]  경유도 품질차이가 큰가요?  (8) 타데마 01:55 1 672
18903 [일반]  시동 시 소리 문의 드립니다.  (4) FloRida 00:10 0 277
18902 [일반]  정비하는 재미로 자동차 타는 1인  (7) 바닥아님매수… 02-18 2 1002
18901 [기타]  SM6 vs 소나타  (18) 시득이ㅋㅋ 02-18 0 1094
18900 [구매]  도어엣지몰딩 보라색도 파나요? 아무리 찾아도 없네요 ㅠ  (1) 행복한미소 02-18 0 193
18899 [구매]  디스커버리4 중고는 어떤가요?  (8) ajdajddl 02-18 0 79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