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고/보험]

비보호 좌회전 기다리는데, 뒷차와 옆차가 사고났습니다.

 
글쓴이 : 별이될지율 날짜 : 2017-12-07 (목) 19:58 조회 : 1187   
오늘 오후에 거래처 갔다오다가,

제가 1차로에서 비보호 좌회전 대기중에,

제 뒤로 오던 차량과, 2차로 차량이 사고가 났습니다.
제 뒷 차량이 차선변경하다가 2차로 주행차량 옆을 박았는데,

저한테 와서 따지네요 

제가 정차하려던 중에 난 사고도 아니고, 정차하기 훨씬 전부터 깜빡이 켜고... 
1~2 0초~이상은 정차하고 있던 상황에서 난 사고인데 ....ㅎ

제뒤 주행하던 차주가  하는말이
"충분히 비보호 좌회전을 할 타이밍이 있었는데, 안한부분에 잘못이 있다"
"상대차선보니 충분히 들어갈것 같아서 차선변경 안하고 직진하고 있었는데, 당신이 좌회전을 안들어갔다..."
"그로인해 급박하게 바꾸다보니 사고가 났다. 그러니 당신도 책임이 있다"

ㅎ.........................

얘길 듣는데 말문이 턱 막혀서, 아무얘기도 안하고,...

" 블박 있으시죠? 녹화 다 되어 있을텐데요."
 (제 연락처 건네드리고)
" 문제 있으시면 연락하세요.. 전 바빠서 가봐야합니다" 하고 왔네요...



연락은 없는데, 연락없는게 당연하지 않나요;

제가 뭔가 과실 잡히는게 있나요?
별이될지율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악마소녀넷티 2017-12-07 (목) 19:59
개또라이네요..무시하셔도될듯합니다ㅎㅎ
WhyRain 2017-12-07 (목) 20:02
와.........무슨 개소리를 저렇게 신박하게 하냐
탱크2 2017-12-07 (목) 20:02
충분히 비보호 좌회전을 할 타이밍이 있었는데, 안한부분에 잘못이 있다"
--------- 전방 주시 태만 시인함 -----------
글쓴이 2017-12-07 (목) 20:06
얘길 듣는데 어이가 없어서,
보험사 불러서 다 얘기하시고, 문제 있으면 연락달라고 했는데.. 아직 연락 없네요..
말문이 턱 막히더군요,
얘길 섞으면 안되겠다는 느낌이...
란셀 2017-12-07 (목) 20:10
정신병자많죠.
gawletgn 2017-12-07 (목) 20:28
글쓴이님께 문제가 있다면 문제있다고 하는게 문제가 있는거죠 ㅋㅋㅋㅋㅋ
그 인간은 또라이도 아니고 무슨 개소리랍니까? 그냥 무시하세요
GGap 2017-12-07 (목) 20:43
개소리터너먼트가있다면 순위권이겠구만...
loose 2017-12-07 (목) 21:06
신박하네요 ㅋㅋ 그냥 무시해도 됩니다.
사향바타나 2017-12-07 (목) 21:12
연말 개그네요 ㅋㅋ


히zk루 2017-12-07 (목) 21:31
웃긴 사람이네요 ㅎㅎ
나한테나 걸리지~요즘 스트레스 만땅이라 시원하게 풀어줄수 있는데 ㅎㅎ
데쓰사이즈 2017-12-07 (목) 21:39
세상은 넓고 ㅂㅅ은 많다
소이힛 2017-12-07 (목) 22:02
그 사람의 주장은,

"멍멍"

..이 2글자로 요약 가능합니다.
베르무트 2017-12-07 (목) 22:06
방귀 뀌고 누군한테 성내는겨?ㅋㅋ
슈프림K 2017-12-07 (목) 22:10
세상에 정신병자는 오늘도 이렇게 또 한명 늘어나네요.
살다 살다 들어본 헛소리 중 랭킹에 들어갈거 같네요.
미친놈 만났다고 생각하시고 소금뿌리세요
가을이온다 2017-12-07 (목) 23:22
와!! 미친놈이 실제로 있군욬ㅋㅋㅋㅋㅋㅋㅋㅋ
달빛조각 2017-12-08 (금) 00:17
저런 정신병자가 있다니...
면허갱신제도도 바뀌어야 될텐데..
아드레날린03 2017-12-08 (금) 00:32
그냥 번호도 주지 마시고 과실있으면 보험사랑 이야기하고 경찰서가서 신고하세요 하고 그냥 가시지 그러셨어요 ㅠㅠ 위로 드립니다
관측수 2017-12-08 (금) 09:58
"충분히 비보호 좌회전을 할 타이밍이 있었는데, 안한부분에 잘못이 있다"
겁나 신박한 개소리..ㅋㅋㅋㅋ
그 타이밍은 차주가 판단하는거지...
"그 타이밍에 돌렸다 사고나면 니가 책임질꺼임?"한마디해주시지..
매매 2017-12-08 (금) 11:43
전에 보배에 나왔던 영상 생각나네요 ... 

아지매 내가 어떻게 할꼬요

아 내가 어떻게 할꼬

ㅋㅋㅋㅋㅋ
Otium 2017-12-08 (금) 14:38
이건 뭐 너무황당해서 기가막힙니다 그냥 웃음만나오네요ㅋㅋ 세상에는 별사람들참많아요
STF2007 2017-12-08 (금) 19:24
경찰 불러주고 가시지... 뒷차 운전자 또라이네요ㅋㅋㅋ 2차선 주행 중이던 피해자분 골치아프실 듯...
sdakje 2017-12-09 (토) 20:29
좌회전 할지말지는 운전자 본인 판단이지 왜 자기가할까요 ㅋㅋㅋ
안전순찰 2017-12-11 (월) 15:55
ㅋㅋㅋㅋ 똘아이네요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1
18535 [사고/보험]  아버지 택시 영업중에 사고 났는데 사고과실 어떤지 부탁드립니다.  (11) cizel 18:37 1 234
18534 [구매]  신차 구매하려고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3) 노스트 18:10 1 188
18533 [정비]  아반떼md 11년식 범퍼 및 안개등교환 질문 드려요~  (2) 아랏싸 17:52 0 119
18532 [사진]  썬팅 했습니다아아아^^  (8) 김소혜♡티마 17:46 1 245
18531 [사진]  세차하고 왓습니다 --- >>>>  (8) 알순이주인 16:49 0 297
18530 [사고/보험]  차를 빼다가 다른 차와 부딪쳐 긁혔습니다.  (9) 동방황제 16:14 0 313
18529 [사고/보험]  범퍼 해먹었습니다..  (8) 아랏싸 15:53 0 311
18528 [기타]  라노스2 문짝분해 질문요  (1) 다이아S 13:23 0 189
18527 [팁/정보]  이차 뭘까요?  (7) 스샷첨부 LUVTOME 12:49 1 898
18526 [사진]  오예에에에 썬팅이다아아  (2) 김소혜♡티마 12:46 1 357
18525 [사고/보험]  상대방 범퍼페인트를 긁었는데  (10) 마울로 07:50 0 483
18524 [사고/보험]  골목길이나 도로에서 경미한사고..보험처리 궁금  계란과자 06:33 0 214
18523 [기타]  에어백 결함에도 버티던 벤츠…여론 악화되자 '뒷북 리콜'  (19) 최고사기꾼 12-15 4 754
18522 [기타]  차량 후진 할 때 소음이 나네요 ㅎ  (6) forest 12-15 0 484
18521 [정비]  질문있습니당!! ㅠㅠ 차를 바꾸려고 하는데..  (8) 이토이토늬 12-15 0 593
18520 [사고/보험]  올뉴카니발 범퍼기스  (3) 스샷첨부 포플러 12-15 0 822
18519 [정비]  갑작스런 배터리 방전과 교체  (12) 286컴퓨터 12-15 0 537
18518 [바이크]  무사고 기원 신차 인증..  (12) 애로우풀 12-15 2 875
18517 [정비]  리콜받고왔습니다~  (9) 김소혜♡티마 12-15 0 620
18516 [사진]  [살카님은 잘생겼다] 객석이의 중고차 구매기  (6) 지나가던객석 12-15 15 998
18515 [기타]  디젤차 연비좋지만  (32) 스샷첨부 왜애를때려 12-15 1 1744
18514 [정비]  자동차 배터리 어떤걸 쓰시나요?  (39) 붉은언덕 12-15 1 814
18513 [구매]  사회 초년생 자동차 구매 관련질문..  (5) vdaa 12-15 0 662
18512 [구매]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요..  (9) 불감자 12-15 0 641
18511 [정비]  자동차 인터쿨러 질문요ㅠ  (1) 훻훻훻 12-15 0 304
18510 [기타]  횡단 보도 상습 불법 주차 신고를 했는데..  (13) 리네시스 12-15 1 1275
18509 [팁/정보]  2017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11) 뚝형 12-15 1 1359
18508 [사고/보험]  보험 갱신해야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4) 므나휴주나 12-14 0 473
18507 [구매]  차량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얻고 싶어요.  (10) 마나사마 12-14 1 900
18506 [구매]  매매님!!  (2) 벅벅거 12-14 0 12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