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2017 LA 모터쇼 사진 - Kia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7-12-07 (목) 02:47 조회 : 1171   

Kia - Niro

IMG_3578.JPG

IMG_3580.JPG

IMG_3577.JPG

IMG_3579.JPG



Kia - Stinger

IMG_3583.JPG

IMG_3582.JPG

IMG_3584.JPG
- 이사진... 모형 아닙니다... 실물 차인데... 뒤에 디스플레이의 사람이 크게 나온것 뿐이에요...
오해 하지 말아 주세요 ㅠㅠ


kia - Cadenza

IMG_3588.JPG

IMG_3586.JPG

IMG_3587.JPG



Kia - Forte5

IMG_3589.JPG

IMG_3590.JPG

IMG_3592.JPG

IMG_3591.JPG



Kia - Rio

IMG_3593.JPG

IMG_3594.JPG

IMG_3595.JPG

IMG_3596.JPG



- 사진이 문제가 될 시 자삭 하겠습니다...
-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초점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 오늘은 여기까지 입니다...
내일도 사진이 올라오니... 끝이라고 생각하시지는 마시길 바랍니다 ㅋㅋㅋ
봄의요정루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제미니 2017-12-07 (목) 07:13
니로 차폭등은 하얀게 이쁜거같은데... 모터차 컨셉용이겠죠?
     
       
글쓴이 2017-12-07 (목) 07:39
아마도요??
근데 저렇게 나올 확률도 있습니다 ㅋㅋㅋ
     
       
공대방 2017-12-07 (목) 19:53
북미는 거의 대부분 차량의 차폭등이 주황색으로 알고 있습니다. 법규인가.. 그럴거에요
오슈렉 2017-12-07 (목) 08:25
스팅어 사진 절묘하네요 ㅋㅋㅋㅋ
     
       
글쓴이 2017-12-07 (목) 08:36
ㅋㅋㅋㅋㅋ 그렇죠??ㅋㅋㅋㅋ
likein 2017-12-07 (목) 09:11
정말 절묘하네요 ㅋㅋ
     
       
글쓴이 2017-12-07 (목) 09:12
ㅋㅋㅋㅋ
매매 2017-12-07 (목) 10:55
제가 다른건 모르겠는데 기아가 이제 다른 수입차 비해서 디자인, 기능은 이제 모자라는지 모르겠네요 ..

멋지네요
     
       
글쓴이 2017-12-08 (금) 00:56
디자인은 괜찮은데...
아직까지는 성능에 대하여 좀 의문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있더라구요 ㅋㅋ
숲의미 2017-12-07 (목) 11:53
프라이드 단정하고 이쁘네요
     
       
글쓴이 2017-12-08 (금) 00:56
이번에 잘나온거 같아요 ㅋ
굳뜨락 2017-12-07 (목) 15:00
니로 phev 인가요? 미국에선 겁나 비싸게 팔듯 ㅜㅜ
     
       
글쓴이 2017-12-08 (금) 00:57
가격을 저도 못봐서 ㅠㅠ 잘모르겠지만요 ㅠㅠ
아마 다른 하이브리드카가 거의 5만달러 대(풀옵션 기준) 하니깐... 그정도 하지 않을까 싶네요...
베르무트 2017-12-07 (목) 22:07
여봐요..

자국을 좀 신경쓰지 그래? 아오...ㅡㅡ
     
       
글쓴이 2017-12-08 (금) 00:57
;;;;;;; 저한테 하신건가요;;;;
          
            
베르무트 2017-12-09 (토) 16:38
아뇨...그럴리가요...ㅋㅋ

쪽지와서 당황...

현대한테 하는 소리입니다...

수출제품만 겁나 잘 만들고 ㅠㅠ
               
                 
글쓴이 2017-12-10 (일) 02:24
주어가 없으니 ㅠㅠ 저한테 하는 말인줄 알았습니다...
니나니묘소 2017-12-08 (금) 23:40
아래로 갈수록 중국차느낌나네여...ㅠ
     
       
글쓴이 2017-12-09 (토) 01:48
그런가요??ㅋㅋ
페이s 2017-12-11 (월) 02:26
스팅어 GT스타일에 패스트백이 취향인데
미국에서 기아의 감가상각이란......
하지만 중고차 고를 생각을 하면 또
     
       
글쓴이 2017-12-11 (월) 02:45
일단 전 북미쪽의 상황을 보고...
그 다음에 다음 차를 고를 예정입니다 ㅠㅠ
          
            
페이s 2017-12-11 (월) 07:45
스팅어도 다들 반응이
5만달러 기아? no thanks
it's still Kia

사실 5만달러 지를 상황이 되면 bmw 6시리즈 그란쿠페를 살수도 있어서....ㅠㅠ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1
18535 [사고/보험]  아버지 택시 영업중에 사고 났는데 사고과실 어떤지 부탁드립니다.  (11) cizel 18:37 1 233
18534 [구매]  신차 구매하려고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3) 노스트 18:10 1 186
18533 [정비]  아반떼md 11년식 범퍼 및 안개등교환 질문 드려요~  (2) 아랏싸 17:52 0 119
18532 [사진]  썬팅 했습니다아아아^^  (8) 김소혜♡티마 17:46 1 243
18531 [사진]  세차하고 왓습니다 --- >>>>  (8) 알순이주인 16:49 0 296
18530 [사고/보험]  차를 빼다가 다른 차와 부딪쳐 긁혔습니다.  (9) 동방황제 16:14 0 312
18529 [사고/보험]  범퍼 해먹었습니다..  (8) 아랏싸 15:53 0 311
18528 [기타]  라노스2 문짝분해 질문요  (1) 다이아S 13:23 0 189
18527 [팁/정보]  이차 뭘까요?  (7) 스샷첨부 LUVTOME 12:49 1 897
18526 [사진]  오예에에에 썬팅이다아아  (2) 김소혜♡티마 12:46 1 356
18525 [사고/보험]  상대방 범퍼페인트를 긁었는데  (10) 마울로 07:50 0 482
18524 [사고/보험]  골목길이나 도로에서 경미한사고..보험처리 궁금  계란과자 06:33 0 214
18523 [기타]  에어백 결함에도 버티던 벤츠…여론 악화되자 '뒷북 리콜'  (19) 최고사기꾼 12-15 4 753
18522 [기타]  차량 후진 할 때 소음이 나네요 ㅎ  (6) forest 12-15 0 484
18521 [정비]  질문있습니당!! ㅠㅠ 차를 바꾸려고 하는데..  (8) 이토이토늬 12-15 0 593
18520 [사고/보험]  올뉴카니발 범퍼기스  (3) 스샷첨부 포플러 12-15 0 822
18519 [정비]  갑작스런 배터리 방전과 교체  (12) 286컴퓨터 12-15 0 537
18518 [바이크]  무사고 기원 신차 인증..  (12) 애로우풀 12-15 2 875
18517 [정비]  리콜받고왔습니다~  (9) 김소혜♡티마 12-15 0 620
18516 [사진]  [살카님은 잘생겼다] 객석이의 중고차 구매기  (6) 지나가던객석 12-15 15 998
18515 [기타]  디젤차 연비좋지만  (32) 스샷첨부 왜애를때려 12-15 1 1742
18514 [정비]  자동차 배터리 어떤걸 쓰시나요?  (39) 붉은언덕 12-15 1 814
18513 [구매]  사회 초년생 자동차 구매 관련질문..  (5) vdaa 12-15 0 662
18512 [구매]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요..  (9) 불감자 12-15 0 641
18511 [정비]  자동차 인터쿨러 질문요ㅠ  (1) 훻훻훻 12-15 0 304
18510 [기타]  횡단 보도 상습 불법 주차 신고를 했는데..  (13) 리네시스 12-15 1 1275
18509 [팁/정보]  2017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11) 뚝형 12-15 1 1358
18508 [사고/보험]  보험 갱신해야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4) 므나휴주나 12-14 0 473
18507 [구매]  차량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얻고 싶어요.  (10) 마나사마 12-14 1 900
18506 [구매]  매매님!!  (2) 벅벅거 12-14 0 1284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