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2017 LA 모터쇼 사진 - Chevrolet

 
글쓴이 : 봄의요정루나 날짜 : 2017-12-05 (화) 09:09 조회 : 2018   
Chevrolet - 2018 Equinox

IMG_3722.JPG

IMG_3723.JPG

IMG_3725.JPG



Chevrolet - 2017 Spark

IMG_3726.JPG

IMG_3727.JPG

IMG_3728.JPG



Chevrolet - 2018 Cruze Hatchback

IMG_3729.JPG

IMG_3730.JPG

IMG_3732.JPG

IMG_3731.JPG



- 사진이 문제가 될 시 자삭 하겠습니다...
-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초점이 흔들릴 수 있습니다...

- 오늘 사진은 여기까지 올리겠습니다...
나머지는 순서대로 올릴 예정입니다...
봄의요정루나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인태희 2017-12-05 (화) 09:12
혹시 쉐보레 부스에 트래버스는 없나요?
     
       
글쓴이 2017-12-05 (화) 09:15
있었습니다만 ㅠㅠ
사람이 좀 많아서요 ㅠㅠ
찍을 수가 없었네요 ㅠㅠ
죄송합니다 ㅠㅠ
인태희 2017-12-05 (화) 09:18
죄송하실 것까지야 ;;;;
올려주신 것만해도 감사한 일이죠.
     
       
글쓴이 2017-12-05 (화) 09:23
그런가요??ㅋㅋ
빨간미루 2017-12-05 (화) 09:24
모토쇼 사진들 볼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할 따름입니다. 감기조심하세요
     
       
글쓴이 2017-12-05 (화) 09:25
이미 몸살에 걸렸습니다 ㅠㅠ
저 날도 좀 무리좀 해서 갔더랬죠 ㅠㅠ
체인빡 2017-12-05 (화) 09:31
음 잘봤습니다 여기 휴스턴에서도 몇년전에 했는데 최근엔 가본지가 꽤 됐네요
     
       
글쓴이 2017-12-05 (화) 09:32
감사합니다...
근데 휴스턴에서도 매년 모터쇼 하지 않나요??
매매 2017-12-05 (화) 10:44
크루즈 해치백은 수동모델이네요...

수동판매량은 어때요?

우리나라는 수동 몇몇차종을 제외하면 전멸수준인데요 ㅠㅠ
     
       
글쓴이 2017-12-06 (수) 01:32
여기는 수동 = 레이싱을 즐기는 사람들...
정도로 정착이 되어 있습니다...
심지어는 버스도 자동기어라서요 ㅠㅠ
오슈렉 2017-12-05 (화) 11:09
에퀴녹스 내년에 출시라서 관심있게 보고 있는데, 크긴 무쟈게 크네여 ㅎ
     
       
글쓴이 2017-12-06 (수) 01:33
신형으로 나오는거니깐요...
좀 기대해 봐도 괜찮을듯 합니다 ㅋㅋ
란셀 2017-12-05 (화) 11:29
크루즈해치백은 볼트같이생겨서 이쁘네요
     
       
글쓴이 2017-12-06 (수) 01:33
근데 크루즈해치백이랑 볼트랑 샤시가 같은거 아니던가요??
비비디바비디… 2017-12-05 (화) 12:46
앞모습이 약간 링컨느낌나네요
국산만수르 2017-12-05 (화) 13:41
부럽기도 하고, 설레이기도 하고...나도 가고 싶당~~
     
       
글쓴이 2017-12-06 (수) 01:34
ㅋㅋㅋㅋ 내년에 미국 오시면 같이 가드릴 용의는 있습니다 ㅋㅋ
사향바타나 2017-12-05 (화) 14:11
구경이 2017-12-05 (화) 20:23
에퀴녹스가 1.6 디젤이군요.ㅎ 힘이 될랑가 궁금...ㅎ
     
       
글쓴이 2017-12-06 (수) 01:34
아마 터보까지 달면 괜찮을 듯 합니다만...
그렇게까지 좋은 힘은 안나올듯 합니다 ㅠㅠ
벅벅거 2017-12-05 (화) 21:51
에퀴녹스 보고 모니터 가까이 가서 휠로 내렷는데 내부사진이 없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외관만 봐도 만족입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글쓴이 2017-12-06 (수) 01:35
아 ㅠㅠ 에퀴녹스는 안에 탈 수 없도록 해 놓았더군요 ㅠㅠ
그래서 멀리서 찍은게 다 입니다 ㅠㅠ
사촌간볼빨기 2017-12-06 (수) 08:52
크루즈 테일램프는
세단보다는 해치백이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글쓴이 2017-12-06 (수) 09:02
디자인을 해치백으로 해서..
억지로 세단에 끼워 맞춘 느낌이죠 ㅋㅋㅋ
드라카 2017-12-06 (수) 13:31
에퀴녹스 궁금했는데 감사합니다~
크루즈 해치백 직접 봐야 알겠지만 사진으론 예상보단 이쁘네여
     
       
글쓴이 2017-12-07 (목) 02:50
사진이니깐요 ㅋㅋㅋ
실물과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ㅋㅋㅋ
베르무트 2017-12-06 (수) 21:55
에퀴녹스 휠이..

덕선이 휠하고 비슷하네요
     
       
글쓴이 2017-12-07 (목) 02:56
아... 그러고 보니...
에퀴녹스가... 한국에도 나온다고 했었죠??
          
            
베르무트 2017-12-07 (목) 22:04
캡티바 후속으로 들어온다네요...

비쌀 것 같은 예감...
최철기 2017-12-11 (월) 23:01
차를진짜 조아하시나봐요
걸 보러 왓다가 차보고 가요 ㅋㅋㅋㅋ
royal87 2017-12-12 (화) 01:54
에퀴녹스 상위 트림이 한 4천만원 정도 하나요?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1
18535 [사고/보험]  아버지 택시 영업중에 사고 났는데 사고과실 어떤지 부탁드립니다.  (11) cizel 18:37 1 245
18534 [구매]  신차 구매하려고하는데 도움부탁드립니다  (4) 노스트 18:10 1 198
18533 [정비]  아반떼md 11년식 범퍼 및 안개등교환 질문 드려요~  (2) 아랏싸 17:52 0 121
18532 [사진]  썬팅 했습니다아아아^^  (8) 김소혜♡티마 17:46 1 256
18531 [사진]  세차하고 왓습니다 --- >>>>  (8) 알순이주인 16:49 0 305
18530 [사고/보험]  차를 빼다가 다른 차와 부딪쳐 긁혔습니다.  (10) 동방황제 16:14 0 322
18529 [사고/보험]  범퍼 해먹었습니다..  (8) 아랏싸 15:53 0 315
18528 [기타]  라노스2 문짝분해 질문요  (1) 다이아S 13:23 0 191
18527 [팁/정보]  이차 뭘까요?  (7) 스샷첨부 LUVTOME 12:49 1 910
18526 [사진]  오예에에에 썬팅이다아아  (2) 김소혜♡티마 12:46 1 363
18525 [사고/보험]  상대방 범퍼페인트를 긁었는데  (10) 마울로 07:50 0 485
18524 [사고/보험]  골목길이나 도로에서 경미한사고..보험처리 궁금  계란과자 06:33 0 215
18523 [기타]  에어백 결함에도 버티던 벤츠…여론 악화되자 '뒷북 리콜'  (19) 최고사기꾼 12-15 4 758
18522 [기타]  차량 후진 할 때 소음이 나네요 ㅎ  (6) forest 12-15 0 486
18521 [정비]  질문있습니당!! ㅠㅠ 차를 바꾸려고 하는데..  (8) 이토이토늬 12-15 0 595
18520 [사고/보험]  올뉴카니발 범퍼기스  (3) 스샷첨부 포플러 12-15 0 826
18519 [정비]  갑작스런 배터리 방전과 교체  (12) 286컴퓨터 12-15 0 537
18518 [바이크]  무사고 기원 신차 인증..  (12) 애로우풀 12-15 2 876
18517 [정비]  리콜받고왔습니다~  (9) 김소혜♡티마 12-15 0 622
18516 [사진]  [살카님은 잘생겼다] 객석이의 중고차 구매기  (7) 지나가던객석 12-15 15 1000
18515 [기타]  디젤차 연비좋지만  (32) 스샷첨부 왜애를때려 12-15 1 1746
18514 [정비]  자동차 배터리 어떤걸 쓰시나요?  (39) 붉은언덕 12-15 1 814
18513 [구매]  사회 초년생 자동차 구매 관련질문..  (5) vdaa 12-15 0 662
18512 [구매]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요..  (9) 불감자 12-15 0 642
18511 [정비]  자동차 인터쿨러 질문요ㅠ  (1) 훻훻훻 12-15 0 304
18510 [기타]  횡단 보도 상습 불법 주차 신고를 했는데..  (13) 리네시스 12-15 1 1278
18509 [팁/정보]  2017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11) 뚝형 12-15 1 1362
18508 [사고/보험]  보험 갱신해야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4) 므나휴주나 12-14 0 473
18507 [구매]  차량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얻고 싶어요.  (10) 마나사마 12-14 1 901
18506 [구매]  매매님!!  (2) 벅벅거 12-14 0 1285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