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강남에서 람보를 또 봤는데

 
글쓴이 : 일베충디져라 날짜 : 2017-10-08 (일) 17:59 조회 : 4095   


사진찍고 어떤사람이 다가오길래
이거 왜 찍었냐면서 물어보네여
저는 람보라서 희귀하고 그래서 찍었다고했는데
그분:나이가 어떻게되세요
저:좀 많은데요
그분:차있으세여?
저:없는데여
그분:한번 태워드릴까요
저:혹시 차주세요
그분:네
아프리카 방송하는거같던데
이런적이 첨이라 개민망하네여;;;
사는게 지겹다...

한국놈 2017-10-08 (일) 18:02
그래서 .. 타셨나요?
     
       
글쓴이 2017-10-08 (일) 18:05
방송하는거같던데
어떻게 타나여
여성분이면 몰라도
다가오기전에 그사람봤는데
차주인지도 몰랐고 겁나 민망하네여
히비립 2017-10-08 (일) 18:03
예쁜 사랑 하세요.
     
       
글쓴이 2017-10-08 (일) 18:06
...
스테들러925 2017-10-08 (일) 18:16
인방 중에 누구지?
     
       
글쓴이 2017-10-08 (일) 18:18
얼굴에 위장크림바르신분
     
       
글쓴이 2017-10-08 (일) 18:35


이사람이네여
지금 생각해도 민망해서 디질꺼같음;;;
          
            
화살이어디갔… 2017-10-08 (일) 19:35
저분 금수저로 유명하시던데ㅋ유투브 보니깐 집도 으리으리하던데;;
               
                 
글쓴이 2017-10-08 (일) 20:03
살다살다 아프리카bj도만나보고 참..
                    
                      
트래끼 2017-10-09 (월) 13:01
혹시 케이??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아프리카티비에서 메이저비제이인데 태워준다길래 "님"이 여자인줄 알았는데 ㅋㅋㅋ
아에이오우가 2017-10-08 (일) 19:36
후방이 안보이나 저차는.
촬리브라운 2017-10-08 (일) 20:16
신나게 인생 즐기다가 나이차서 아빠 회사 물려받겠죠
     
       
글쓴이 2017-10-08 (일) 22:28
한번사는 인생 저렇게 한번살아야되는데 참..
베르무트 2017-10-08 (일) 20:28
일류는 이미 된듯...ㄷㄷ
잭스버트 2017-10-09 (월) 00:56
02나 우라칸이면 케이 차 맞네요ㅋㅋㅋ
니나니묘소 2017-10-09 (월) 11:07
ㄷㄷ저라면 한번은 타봤을듯...ㅠ 살면서 한번 타볼 수나 있을까요
     
       
글쓴이 2017-10-09 (월) 14:22
남의차 탄다는게 쉽지안죠
매매 2017-10-09 (월) 15:30
이게 슈퍼카들은 사진과 실물

시동전과 후가 아예 느낌이 틀린거 같아요 ㄷㄷ..
네일사마 2017-10-09 (월) 15:47
케이네요~ 5억주고 샀다는거 같던데
밑에사람억만… 2017-10-09 (월) 16:29
저런 수퍼카 몰면 도로바닥에 완전 붙어서 주행하는 느낌일듯하네요...
모든스킬상승 2017-10-09 (월) 21:48
한번 얻어타보시지 ㅋㅋ
호미국가 2017-10-10 (화) 21:42
그때 한번타보시지요 ~ 
그런데 차 정말 이쁘네요...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1
18516 [기타]  접촉사고 관련... 제가 바보짓 한거 같습니다.  (2) 자비무적 16:35 0 200
18515 [기타]  디젤차 연비좋지만  (19) 스샷첨부 왜애를때려 16:03 0 361
18514 [정비]  자동차 배터리 어떤걸 쓰시나요?  (28) 붉은언덕 13:25 1 380
18513 [구매]  사회 초년생 자동차 구매 관련질문..  (3) vdaa 12:22 0 313
18512 [구매]  중고차 알아보고 있는데요..  (7) 불감자 10:34 0 386
18511 [정비]  자동차 인터쿨러 질문요ㅠ  (1) 훻훻훻 10:24 0 169
18510 [기타]  횡단 보도 상습 불법 주차 신고를 했는데..  (7) 리네시스 00:45 1 914
18509 [팁/정보]  2017 포르쉐 파나메라 터보  (4) 뚝형 00:06 0 895
18508 [사고/보험]  보험 갱신해야하는데 궁금한게 있습니다.  (4) 므나휴주나 12-14 0 411
18507 [구매]  차량 선택에 고민이 있습니다. 조언 얻고 싶어요.  (10) 마나사마 12-14 1 767
18506 [구매]  매매님!!  (2) 벅벅거 12-14 0 1050
18505 [팁/정보]  예전에 운전연습한다고  (18) 최철기 12-14 0 1013
18504 [사고/보험]  차량 도난관련 긴급  (17) 모든스킬상승 12-14 3 1190
18503 [사고/보험]  보험만기 자차에 관하여  (3) 못생겻어 12-14 1 481
18502 [기타]  2002년식 11월 아반떼 xd 타고 있습니다;;  (9) 코나제 12-14 2 715
18501 [기타]  경쟁이란건 항상 소비자에게 이득이죠  (35) 스샷첨부 왜애를때려 12-14 0 1463
18500 [사진]  휠 하나는 잘고른거 같아요...ㅎㅎ  (2) 김소혜♡티마 12-13 3 1199
18499 [구매]  뉴스타일 코란도C 어떤가요?  (10) 스샷첨부 음악로스팅 12-13 1 1241
18498 [정비]  엔진오일관련 문의드립니다  (5) 새벽의꿈 12-13 0 539
18497 [사고/보험]  사고가 났는데 사고낸 사람이 돈을 못주겠다고 하네요 어떻게 해야하죠..?  (31) 매원가든 12-13 2 1439
18496 [팁/정보]  운전 시작한지 1달된 초보운전입니다 질문좀해도될까요?  (11) MarcoK 12-13 0 868
18495 [정비]  포터2 배터리 90R 교체했는데 .. 궁금점  (29) 상향이동 12-13 2 557
18494 [구매]  중고차 사업하시는 사람들 ㅋㅋ  (17) 현비님 12-13 2 1830
18493 [기타]  차 없는 분들 중에 첫차로 갖고싶은 차는?  (27) 키보드워리어… 12-13 7 1737
18492 [사진]  밑에 루나 님 사진 퍼온건데요..캠리  (10) 스샷첨부 하루미치 12-13 2 1738
18491 [기타]  연료첨가제 이거 넣어서 효과가 있나요?  (17) 스샷첨부 나이트슈마 12-12 3 1701
18490 [기타]  종합검사 질문  (13) 말랑말랑해유 12-12 1 607
18489 [사진]  바듬직한 주차  (13) 스샷첨부 생나기헌 12-12 1 2866
18488 [구매]  포터 중고구매 할려고합니다.  (1) 묵향사랑 12-12 1 422
18487 [사진]  Camaro SS 첫 신차구입했습니다!!! 무사고 기도해주세요~~!!  (37) 스샷첨부 oOCass 12-12 19 272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