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질문) 아반떼 HD 2010 년 형 계속 타고 있는데 질문좀

 
글쓴이 : 오십구키로 날짜 : 2017-03-20 (월) 23:56 조회 : 565   
걍 회색 아반떼 HD 타고 있어여  다른 문제는 모르겠고 그냥 잘 타고 있는데


가끔 아반떼가 생각보다 너무 가볍다고 그래야하나..

처음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가끔 일반 도로 ( 한 4차 이상?) 에서도  좌회전이나 우회전 기다리고 있을때

옆에 차들이 직진으로 쌩하고 과속으로 달리면  차체가 흔들리는게 느껴지는데  다른 아반떼 2010 식

소유주분들도 느끼시나요 ...

쉐보레 말리부 ( 물론 중형이라 규격자체가 틀리지만 ) 

한번 시승 해봤는데 너무  묵직해서 안전하다못해 탱크 끄는 느낌까지 들었네요

너무 아반떼 HD 만 몰아봤나 ..ㅎㅎ   여튼  그래서 여기다가 물어봅니다.

다른 아방이도 그런가 해서...

소이힛 2017-03-21 (화) 00:00
그런 상황에선 보통 다 흔들리지 않나요?
     
       
글쓴이 2017-03-21 (화) 12:39
아 그런가보군용
l7lll 2017-03-21 (화) 00:32
흔들리는 게 정상이죠
     
       
글쓴이 2017-03-21 (화) 12:40
아 제 차만 그런게 아니군용
영비천골드 2017-03-21 (화) 07:55
원래 다 흔들립니다. 경차, 소형차는 엄청 흔들려요. 차가 무거우면 확실히 덜 흔들려요.
     
       
글쓴이 2017-03-21 (화) 12:40
그런가봐요 덜 흔들린다 ㅎㅎ
감기같은업무 2017-03-21 (화) 08:44
차를 바꾸고 싶은 마음이 올라오셨나 보군요. 옆차가 과속할 때는 트럭도 흔들립니다. ㅎㅎ
     
       
글쓴이 2017-03-21 (화) 12:40
사실 첫 차라 아껴야 되는데 ㅎ하핫 ㅎㅎ
명주이 2017-03-21 (화) 10:51
아반떼HD 09년식 타는데요ㅋㅋ
신호받다가 옆에 차들 쌩쌩 지나가면 흔들리던데요~~~
트럭지나가면 대박 흔들리고 ;;ㅋ
     
       
글쓴이 2017-03-21 (화) 12:40
마자용.. 사실 준준형이라 좀 생각보다 많이 흔들려서 첨엔 당황 ㅎㅎ
인생깁스 2017-03-21 (화) 11:52
1.8톤나가는 짐차도 흔들려요.
     
       
글쓴이 2017-03-21 (화) 12:41
그렇죠 ㅎㅎ 공항갈때 인천대교에서  바람 쎄게 불면 약간 옆에서 저항이 올때도 있음 ㄷㄷ
▶◀레프티스 2017-03-21 (화) 13:00
그런현상으로 비행기가 날라갑니다 ㅋㅋㅋ 흔들리는게 당연하죠 ㅎㅎ
     
       
글쓴이 2017-03-21 (화) 13:00
앜.... 제차는 날아가면 안되용 .....
호박씨 2017-03-21 (화) 13:05
그나마 아반떼 중 제일 나은 것 같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가격이나 구성...  아반떼 역사중......
다른 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는 가요?
     
       
글쓴이 2017-03-21 (화) 17:41
저도 일부러 MD 가 출시된 상황인데도 HD 가 먼가 견고해보여서 선택했죠 ㅎㅎ

선택은 잘한듯
쿠악 2017-03-21 (화) 14:40
스타렉스 1톤트럭차량 타봤는데요 흔들리던데요... 가벼운문제가아닌거같음...
     
       
글쓴이 2017-03-21 (화) 17:41
그런가봐요 ㅎㅎ
매매 2017-03-21 (화) 15:16
박스카 경차는 심각한 수준으로 흔들리죠.. .
     
       
글쓴이 2017-03-21 (화) 17:41
어후  진짜 박스카 고속도로에서 과속 하는거보면  보는 내가 다 떨림 ㅎㅎ
AK지아아빠 2017-03-21 (화) 17:01
전 07년식인데... 날라갈거같아요 ㅜㅜ
요즘은 여기저기 다 울고있네요....
그래도 1주일 장거리운전도 견뎌준놈인데....
     
       
글쓴이 2017-03-21 (화) 17:42
07 년 식이면..... 10년 !!
나는민트 2017-03-23 (목) 21:54
저도 아반떼HD10년식입니다. 저와 같은 마음이실듯 차를 바꾸고싶다 ㅋㅋㅋ 하지만 만족스러운 차가 없는게 문제죠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9
17328 [정비]  카샴푸 말통으로 된거 써보신분 계세요?  (7) 자비무적 12:49 0 194
17327 [구매]  중고 첫차 K3 어떤가요?  (6) 처니이 12:48 0 251
17326 [구매]  중고차 구매 고민  (1) 똘똘이2352 11:56 0 261
17325 [팁/정보]  제네시스 bh 2013년식이요  (8) 반쿤 09:27 0 600
17324 [구매]  수입중고차 구매 고민....  (5) 메멘 04:05 0 906
17323 [기타]  아우디코리아 100만원 쿠폰으로 호갱취급에 한국소비자 분통.jpg  (10) 진짜강백호 00:12 0 876
17322 [사고/보험]  몇 대 몇 좀 봐주세요.  (6) 유니꾸 09-25 0 482
17321 [바이크]  혹 모터사이클 타는 분들 계신가요?  초월초 09-25 1 571
17320 [기타]  한국gm이 철수하면 쉐보레 차 타는사람들은 어케되는건가요?  (23) gawletgn 09-25 0 1191
17319 [기타]  오늘 겪은일  (7) Chuh용 09-25 2 429
17318 [기타]  경실련 레몬법 제정을 위한 설문조사 링크 투척  (6) 스샷첨부 왜애를때려 09-25 2 419
17317 [사진]  폴딩키 로 개조했슴니다...  (5) 김소혜♡티마 09-25 0 995
17316 [사고/보험]  강변북로, 올림픽대로 접촉사고시 처리 궁금증  (6) 포일 09-25 0 1743
17315 [정비]  경북 구미에 광택 및 유리막 코팅 잘하는곳 있나요??  (7) 널이롭게하리 09-25 0 257
17314 [정비]  발전기를 점검받아봐야 할까요?  (4) 캡틴파프리카 09-25 0 587
17313 [정비]  수원 중고타이어 아시는분!  (2) 못생겻어 09-25 0 379
17312 [팁/정보]  보험 들려고 하는데 한 번 확인 부탁 드립니다  (10) sdlfns 09-25 1 398
17311 [사진]  차량 범퍼 도색 문의 합니다.  (8) 스샷첨부 ssh1001k 09-25 1 653
17310 [사고/보험]  [재문의] 교량구간 실선 측면 추돌 사고  (11) 건강식품맹글… 09-25 2 894
17309 [기타]  혼다 코리아 녹 사건 터져네요?  (11) 30이상여친구… 09-25 1 1255
17308 [기타]  도로 포장 공사 피해시 보상 받을 수 있나요?  (3) 꾸오비 09-25 0 482
17307 [정비]  새차 샀는데.. 세차 어떻게 하시나요?  (22) 그리운건그대… 09-25 0 1151
17306 [기타]  국민 신문고 즈엉이 구현  (15) 스샷첨부 이토선비 09-25 8 1548
17305 [기타]  주유소 1900원대 가격은 뭘까요??  (17) rapkyo 09-24 2 1574
17304 [사고/보험]  두번째 주차사고 저질러버렸습니다  (14) 스샷첨부 bre2ze 09-24 1 1951
17303 [기타]  차량을 팔려고 합니다.중고차량 가격문의 드립니다.  (2) mill 09-24 0 784
17302 [구매]  인생 첫 차를 중고차로 구매를 하려고 고려중입니다.  (9) 갈걍호호향 09-24 1 659
17301 [정비]  자연 감속시 변속 충격이 심합니다.  (4) 내가니다 09-24 0 654
17300 [정비]  이게 무슨 자국일까요? 타르인가요?  (14) 스샷첨부 봉주흨 09-24 0 1272
17299 [구매]  안녕하세요~ 차량 구매를 고민중입니다.  (16) ㅅㄷㄱ 09-24 0 707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