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신차인증해야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글쓴이 : fanky 날짜 : 2017-03-18 (토) 20:07 조회 : 3739   


드뎌왔네요ㅠ 주말이라 번호판은 못바꿉니다ㅠ
안긁히게 살살끌어야겠어요

호이호이호이 2017-03-18 (토) 20:09
ㅊㅋ드려요~썬팅 몇프로인가요 ㅋ
     
       
글쓴이 2017-03-18 (토) 21:17
딜러한테 루마썬팅으로 해달라고 했더니 알아서 해왔더라고요
바질리코 2017-03-18 (토) 20:29
ㅊㅋ드립니다 색 예쁘네요 무슨색인가요?
     
       
글쓴이 2017-03-18 (토) 21:17
새틴스틸그레이입니다 ㅋㅋ
gantzmaina 2017-03-18 (토) 20:45
멋지네요..
     
       
글쓴이 2017-03-18 (토) 21:17
그러게요....멋있더라고욬ㅋ
chawoo85 2017-03-18 (토) 20:53
축! ㅋ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2017-03-18 (토) 21:17
감사합니다 ㅠ
양심맨 2017-03-18 (토) 21:30
굿
안전운전 하세요
     
       
글쓴이 2017-03-18 (토) 21:40
교통법규 꼭지키겠습니다
칠성사이다파 2017-03-18 (토) 22:10
와~ 이색이 이렇게 이쁠수가있군요~ㅎㅎㅎ
     
       
글쓴이 2017-03-20 (월) 16:43
글게여,,,,제가 원했던색상 ㅋㅋ
미디블 2017-03-18 (토) 22:23
왜 말리부는 그릴을 저렇게 안해줘서...
     
       
글쓴이 2017-03-20 (월) 16:45
말리부도이뿌자나요 ㅋㅋ
언츠비 2017-03-18 (토) 22:34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2017-03-20 (월) 16:45
감사합니다
기발한별명 2017-03-18 (토) 23:20
캬 ~~스틸그레이
     
       
글쓴이 2017-03-20 (월) 16:45
색에 취합니다 ㅋㅋㅋ
라인하르트폰… 2017-03-18 (토) 23:59
에헤이~~~
신차인데 좀더 기둥쪽으로 바짝 붙여서 옆차하고 최대한 벌려놔야죠!!!!ㅋㅋ
축하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7-03-20 (월) 16:42
헛...아직 차에대한 개념이 없어서,,, 명심하겠습니다 ㅋㅋㅋ
구경이 2017-03-19 (일) 11:29
올 말 좋군요..ㅎㅎ 축하합니다.. 안전운행하시길...ㅎㅎ
nalnara 2017-03-19 (일) 16:37
저랑 같은차군요! 안전운전 하세요!
     
       
글쓴이 2017-03-20 (월) 16:46
반갑습니다~!! ㅋㅋ
베르무트 2017-03-19 (일) 17:48
색상이 레어인듯!!!

옆에 까칠이는 제취향..ㅋ

안운하세여~~~
     
       
글쓴이 2017-03-20 (월) 16:46
옆에 무슨찬지 어케아시죠? ㅋㅋ
          
            
베르무트 2017-03-20 (월) 21:50
휠이요...ㅋㅋ
김녹방 2017-03-19 (일) 18:44
차 엄청이뿌넹ㅇ ㅎ 정말 축하드려용

안전운전하세요~_~
     
       
글쓴이 2017-03-20 (월) 16:47
감사합니다 ㅋㅋ 이쁘게 나온거같아여 ㅋㅋ
나이트슈마 2017-03-19 (일) 22:46
차 멋지네요. 안전운전 기원해요^^
     
       
글쓴이 2017-03-20 (월) 16:48
감사합니다~
레엘 2017-03-21 (화) 01:53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하세요
호박살 2017-03-21 (화) 21:47
멋지네요. 안전운전요.
아l유 2017-03-22 (수) 21:26
이야 날카롭게 생겻네요
름페스티벌 2017-03-23 (목) 22:40
요번 말리부 잘나왔어요 기존건 좀 투박했는데. 축하드려요. 안운하세요
     
       
글쓴이 2017-03-23 (목) 23:03
크루즈입니다만...ㅋㅋㅋ
발통천국 2017-03-24 (금) 10:56
미신~~ㅋ
tnias80 2017-03-25 (토) 11:02
이쁘네요
레어로 2017-03-29 (수) 20:03
요번 올뉴크루즈에 안경넣는통 사라졌나요?!!
보통 실내등 있는곳에 있는거요~!
안전운전하세요~!!!
     
       
글쓴이 2017-04-23 (일) 01:21
없습니다 제가알기론 ㅋㅋ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1
18494 [기타]  차 없는 분들 중에 첫차로 갖고싶은 차는?  (1) 키보드워리어… 05:56 1 87
18493 [사진]  밑에 루나 님 사진 퍼온건데요..캠리  (1) 스샷첨부 하루미치 05:09 0 128
18492 [기타]  연료첨가제 이거 넣어서 효과가 있나요?  (8) 스샷첨부 나이트슈마 12-12 2 575
18491 [기타]  종합검사 질문  (7) 말랑말랑해유 12-12 0 282
18490 [사진]  바듬직한 주차  (8) 스샷첨부 생나기헌 12-12 1 1134
18489 [구매]  포터 중고구매 할려고합니다.  묵향사랑 12-12 0 218
18488 [사진]  Camaro SS 첫 신차구입했습니다!!! 무사고 기도해주세요~~!!  (23) 스샷첨부 oOCass 12-12 9 1128
18487 [영상]  급우회전 차량 때문에 사고날 뻔 했네요 아오 ㅅ.... 체할뻔...  (6) 구르는밤송이 12-12 2 592
18486 [사고/보험]  자동차 보험료는 내려가지를 않는군요 ..  (15) IMissYou 12-12 1 583
18485 [팁/정보]  국표원, 전기차 충전기 표준화 도입...한국만 유일했던 팔 3개 달린 전기차 충전기 사라진다  (3) 국산만수르 12-12 0 450
18484 [팁/정보]  엔진을 알아봅시다.  (5) 김탈수 12-12 3 663
18483 [구매]  스포티지 가솔린...영맨 소개나 견적 부탁드립니다.  뭘까요새로움 12-12 0 238
18482 [사진]  기본 200인거 알줴  (17) 스샷첨부 생나기헌 12-12 8 1572
18481 [정비]  네비 bf300 잘아시는분 계신가요??  (4) 나야나형 12-12 0 274
18480 [기타]  체인스프레이 효과 좀 있던가요 ?  (22) 어디있는거니 12-12 2 817
18479 [팁/정보]  차량구매 조언 부탁드려요!! (스포티지)  (2) 스샷첨부 Alhazard 12-12 0 624
18478 [기타]  15년 타던 자동차를 보냈네요  (17) nice05 12-12 5 1061
18477 [사진]  요번에 나올 스바루 3열 SUV Ascent 컵홀더 갯수  (21) 가능성의짐승 12-12 3 829
18476 [구매]  중고차 구매하기 꿀팁  (1) 김탈수 12-12 9 900
18475 [구매]  워셔액 물어볼게요!  (6) 개념미탑재 12-11 0 605
18474 [기타]  급발진??  (3) 개념미탑재 12-11 0 534
18473 [정비]  차를 긁었습니다 ㅠㅠ  (19) 스샷첨부 미노도미노 12-11 2 1478
18472 [정비]  13만 디젤차 겨울이라 흡기쪽 청소 했습니다...  (19) 스샷첨부 초보파파 12-11 4 1110
18471 [기타]  일요일에 차 썬팅을 했는데...  (5) 별이될지율 12-11 0 800
18470 [기타]  2017 결함신고가 가장 많은 차 TOP5…”아반떼에게 무슨 일이?”  (9) eirene 12-11 0 1271
18469 [정비]  일반카센터 가서 자동차 정기검사 받을때 자동차 성능상태진단서 안주죠?  (3) 그리마 12-11 0 361
18468 [정비]  스마트키 같은 차종 다른차에 등록사용 가능한가요 ?  (7) 상향이동 12-11 0 559
18467 [사진]  무사고를 기원하며 차량 인증합니다  (12) 순욱 12-11 5 866
18466 [구매]  자동차 네비게이션LS300T + 블랙박스Slid350 교체했습니다.  (1) 행복을주세요 12-11 0 262
18465 [구매]  천만원대 중고차 어떤게 괜찮을까요?  (13) 트리아리 12-11 0 1112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