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신차인증해야 무사고라고 배웠습니다

 
글쓴이 : fanky 날짜 : 2017-03-18 (토) 20:07 조회 : 3760   


드뎌왔네요ㅠ 주말이라 번호판은 못바꿉니다ㅠ
안긁히게 살살끌어야겠어요
신차금융연구소

호이호이호이 2017-03-18 (토) 20:09
ㅊㅋ드려요~썬팅 몇프로인가요 ㅋ
     
       
글쓴이 2017-03-18 (토) 21:17
딜러한테 루마썬팅으로 해달라고 했더니 알아서 해왔더라고요
바질리코 2017-03-18 (토) 20:29
ㅊㅋ드립니다 색 예쁘네요 무슨색인가요?
     
       
글쓴이 2017-03-18 (토) 21:17
새틴스틸그레이입니다 ㅋㅋ
gantzmaina 2017-03-18 (토) 20:45
멋지네요..
     
       
글쓴이 2017-03-18 (토) 21:17
그러게요....멋있더라고욬ㅋ
chawoo85 2017-03-18 (토) 20:53
축! ㅋ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2017-03-18 (토) 21:17
감사합니다 ㅠ
양심맨 2017-03-18 (토) 21:30
굿
안전운전 하세요
     
       
글쓴이 2017-03-18 (토) 21:40
교통법규 꼭지키겠습니다
칠성사이다파 2017-03-18 (토) 22:10
와~ 이색이 이렇게 이쁠수가있군요~ㅎㅎㅎ
     
       
글쓴이 2017-03-20 (월) 16:43
글게여,,,,제가 원했던색상 ㅋㅋ
미디블 2017-03-18 (토) 22:23
왜 말리부는 그릴을 저렇게 안해줘서...
     
       
글쓴이 2017-03-20 (월) 16:45
말리부도이뿌자나요 ㅋㅋ
언츠비 2017-03-18 (토) 22:34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글쓴이 2017-03-20 (월) 16:45
감사합니다
기발한별명 2017-03-18 (토) 23:20
캬 ~~스틸그레이
     
       
글쓴이 2017-03-20 (월) 16:45
색에 취합니다 ㅋㅋㅋ
라인하르트폰… 2017-03-18 (토) 23:59
에헤이~~~
신차인데 좀더 기둥쪽으로 바짝 붙여서 옆차하고 최대한 벌려놔야죠!!!!ㅋㅋ
축하축하드립니다
     
       
글쓴이 2017-03-20 (월) 16:42
헛...아직 차에대한 개념이 없어서,,, 명심하겠습니다 ㅋㅋㅋ
구경이 2017-03-19 (일) 11:29
올 말 좋군요..ㅎㅎ 축하합니다.. 안전운행하시길...ㅎㅎ
nalnara 2017-03-19 (일) 16:37
저랑 같은차군요! 안전운전 하세요!
     
       
글쓴이 2017-03-20 (월) 16:46
반갑습니다~!! ㅋㅋ
베르무트 2017-03-19 (일) 17:48
색상이 레어인듯!!!

옆에 까칠이는 제취향..ㅋ

안운하세여~~~
     
       
글쓴이 2017-03-20 (월) 16:46
옆에 무슨찬지 어케아시죠? ㅋㅋ
          
            
베르무트 2017-03-20 (월) 21:50
휠이요...ㅋㅋ
김녹방 2017-03-19 (일) 18:44
차 엄청이뿌넹ㅇ ㅎ 정말 축하드려용

안전운전하세요~_~
     
       
글쓴이 2017-03-20 (월) 16:47
감사합니다 ㅋㅋ 이쁘게 나온거같아여 ㅋㅋ
나이트슈마 2017-03-19 (일) 22:46
차 멋지네요. 안전운전 기원해요^^
     
       
글쓴이 2017-03-20 (월) 16:48
감사합니다~
레엘 2017-03-21 (화) 01:53
축하드립니다. 안전운전하세요
호박살 2017-03-21 (화) 21:47
멋지네요. 안전운전요.
아l유 2017-03-22 (수) 21:26
이야 날카롭게 생겻네요
름페스티벌 2017-03-23 (목) 22:40
요번 말리부 잘나왔어요 기존건 좀 투박했는데. 축하드려요. 안운하세요
     
       
글쓴이 2017-03-23 (목) 23:03
크루즈입니다만...ㅋㅋㅋ
발통천국 2017-03-24 (금) 10:56
미신~~ㅋ
tnias80 2017-03-25 (토) 11:02
이쁘네요
레어로 2017-03-29 (수) 20:03
요번 올뉴크루즈에 안경넣는통 사라졌나요?!!
보통 실내등 있는곳에 있는거요~!
안전운전하세요~!!!
     
       
글쓴이 2017-04-23 (일) 01:21
없습니다 제가알기론 ㅋㅋ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2
19832 [기타]  하이패스 관련하여 질문 좀 드려요 ㅜㅜ  wqejoi 13:14 0 12
19831 [기타]  블랙박스...  (2) 지은탁 12:10 0 133
19830 [일반]  타이어 공기압 주입 질문 입니다.  (2) 디리도부 11:52 0 108
19829 [기타]  [뉴스] 기아차 모닝·레이 등 10개 차종 23만여대 ‘화재위험’ 등으로 리콜  (2) 최고사기꾼 11:38 1 176
19828 [기타]  신호위반해서 경찰한테 딱지 받았습니다  (3) 스카이큐브 11:16 0 307
19827 [사고/보험]  자동차 보험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2) SIRIUS 11:10 1 40
19826 [구매]  블랙박스(qxd950mini) 메모리 인식관련 질문있습니다.  (4) 스샷첨부 BlowUp 10:55 0 69
19825 [구매]  중고차 구매  (3) 왕뚝엉 10:31 0 169
19824 [사진]  간만에 연비  (4) 스샷첨부 GYoung 07:55 0 489
19823 [일반]  포르쉐 718 박스터.jpg  (4) 샌프란시스코 02:52 0 718
19822 [구매]  인생 첫차 추천좀해주세요..  (7) ½½½½ 00:44 3 381
19821 [구매]  현재 이 경로로 다니고있습니다. 가솔린 vs 디젤  (8) 스샷첨부 수타가이 00:31 0 633
19820 [일반]  자동차 스티커 질문입니다~  (3) 티미팀 00:04 0 182
19819 [구매]  중고차 구매 할려는데..  (3) 봉인된소세지 04-25 0 192
19818 [정비]  눈탱이 맞은거 같은데 맞나요?  (7) 치맥의유혹 04-25 0 604
19817 [기타]  잔망떠는 세단 (feat 말리부 새광고 ㄷㄷㄷ)  (12) 스샷첨부 소리없는헌신 04-25 1 1107
19816 [정비]  자동차 수리비가 많이 나왔는데 이게 정상인지 잘 모르겠네요  (13) 신제공녀 04-25 2 567
19815 [일반]  중고차 구매 고민중입니다..  (8) Al0N 04-25 0 363
19814 [일반]  오늘 퇴근길은 유독 피곤하네요  (4) GYoung 04-25 0 300
19813 [사고/보험]  자동차 다이렉트 보험....  (7) 지은탁 04-25 0 342
19812 [구매]  진짜 차 사기 힘드네요............  (54) JHpapa 04-25 5 1264
19811 [구매]  LF 소나타 가솔린 VS 하브..어떤게 나을까요?(또는 다른차!)  (8) 핫작 04-25 1 339
19810 [사진]  무사고 기원 신차 인증 입니다 😊  (4) SINCE84 04-25 1 727
19809 [일반]  신차 OR 중고차 추천좀 부탁드려요  (6) ehdgusrla 04-25 0 279
19808 [일반]  기아차 쏘렌토 계약 후 가격 막 올려도 되나요?  (14) 스미스요원 04-25 0 838
19807 [팁/정보]  트래픽 브레이크 경찰 2차 교통사고 예방  (5) 친절한석이 04-25 2 364
19806 [일반]  링컨 하이브리드 대충타는 후기2  (7) 웬디마이 04-25 1 796
19805 [구매]  중고차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  (5) 공수거 04-25 0 403
19804 [일반]  무사고 기원 신차인증  (20) 스샷첨부 나미트 04-25 11 1637
19803 [구매]  선수금 + 할부는 선수금에 대한 캐시백이 불가능한가요?(오토캐시백)  (16) nalacat 04-24 2 46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신차금융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