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사진]

차가지고 온거 인증 ㅎㅎ

 
글쓴이 : SDominic 날짜 : 2017-03-15 (수) 10:34 조회 : 4521   


해치백, 디자인, 연비, 실용성을 중점으로 놓고 고민한결과

최종 후보는 렉서스 CT200H, BMW 118D, 푸조 308 이었는데

매장가서 앉아보고 시승해본 결과 308로 정하고 중고 구하던중

마침 원하던 모든 조건이 맞는 깨끗한 차량이 있어 바로 데리고 왔습니다.

(렉서스는 디자인적인건 내외부 다 맘에 들고 일단 렉서스! 라는 면에서 끌렸었으나

시승해 보고...... 음.... 좋네.... 좋다... 렉서스... 이런느낌으로 구매의욕이 생기지는 않았었습니다.

118d는 실내보고... 으............ 별로...시승할 필요도 없겠다... 이런느낌..

푸조는 시승까지 해보고 오.. 괜찮네. 이거 살까? 란 생각이 들더군요.)


미니에 비해 좀 안나가는 면이 있긴하나 실용성이나 연비는 최고네요.

출퇴근 시간 걸려도 현재 16km/l는 유지하네요.

고속도로 정속주행은 20 가볍게 넘기고요.

디젤 진동 소음은 뭐 미니로 단련되서 그런지 없는거나 다름없네요.

외부 디자인도 맘에 들고 내부도 깔끔하니 좋네요.


뭐 앞으로 사고나 큰고장만 없었음 하는 바램입니다.ㅋㅋ


신차금융연구소

후뻐다우버 2017-03-15 (수) 11:05
역시 연비는 푸조군요. 축하합니다.
     
       
글쓴이 2017-03-15 (수) 13:14
연비는 대충타도 엄청난거 같아요 ㅋㅋ
열나는뭉이 2017-03-15 (수) 11:50
오오 ~~~ 축하드립니다. ^^ 저두 2008 타고 있는데 연비하나는 정말 좋아요
     
       
글쓴이 2017-03-15 (수) 13:14
ㅋㅋ 연ㅂ도 그렇고 아직까지는 맘에 드는게 더 많네요 ㅋㅋ
Montreal 2017-03-15 (수) 19:06
308 말은 많이 들어봤는데 정말 좋은차라구요.
사진으로 보니 예전에신던 나이키 에어포스 처럼 정갈하고 멋있네요.

푸조 같은 경우에는 차량 고장이라던가 AS 에 있어서 문제점 같은건 없나요? 가격이 엄청 비싸다던가 공식 센터들이 형편없다던가 그런거요. 저도 요즘 여러차량들 살 각을 잡고 있거든요 ㅎㅎㅎ
     
       
글쓴이 2017-03-16 (목) 09:36
일단 차는 좋은거 같은데... 고장은 나봐야 알겄같네요 ㅎㅎ
AS나 서비스 같은건 말 많긴 한데 일단 격어봐야 알거 같아여...
어차피 보증 남은 차량이라 일단은 고장수리비는 생각안하고 샀습니다.
시간이제일정… 2017-03-15 (수) 19:45
푸조로 사내주행 연비 16이라...난폭 운전을 하시는군요 ㅋㅋ
이렇게 말하지만 고속도로에서 2008 크루즈로도 순간 연비 30을 못찍은 1인 ㅠㅠ

서비스센터가 가깝다고 하시니 퍼스트점검부터 해서..푸조 어플 다운받고 인증키로 인증받고
항상 2주전 예약을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블박이 상시인지 꼭 확인하시고 네비도 미루지 말고 업하시길 바랍니다.
-푸조가 실용성이나 가격 뽀대등 장점에 비해서 많이 안팔린 차라서 구입후 네비 업은 필수입니다.
조수석 그루브에 네비 시리얼 적힌 설명서가 있을겁니다.
     
       
글쓴이 2017-03-16 (목) 09:37
스탑엔고를 안쓰고 다녀서 그런가봐여 ㅎㅎ
어플 다운받긴했는데 인증키 받으로 서비스센터 방문은 해야할것 같습니다만....
중고다 보니 서비스쿠폰땜에 고민이네요.. 전차주인척 해야하는건지;;;
꼬꼬부기 2017-03-15 (수) 21:10
308은 MCP미션 아니죠???
아버지 전차가 푸조 208이었는데 미션의 특성인지는 모르겠는데 초반가속이 상당히 굼뜨던...
MCP는 208,2008에만 적용되는걸로 알고있으니...
이거 뺴고는 개인적으로 정말 좋아하는 브랜드입니다.
무튼 308도 귀엽고 이쁘네요 ^^
     
       
글쓴이 2017-03-16 (목) 09:41
308이전버전은 MCP라고 했던거 같아여.
지금껀 아이신이라네요.
꿀렁거림이나 변속충격도 거의 없는듯하네요.
매매 2017-03-15 (수) 21:39
와 축하드립니다.

새차같네요 ㄷㄷ
     
       
글쓴이 2017-03-16 (목) 09:42
내부도 엄청납니다ㄷㄷ
악마소녀넷티 2017-03-15 (수) 23:09
사촌형이..푸조208인가 탓었는데..3년간 십만넘게뛰고 팔았었는데 잔고장은 딱히 없엇다고하더라구요..ㅋ 무고장 무사고구입축축하드려요ㅎ
     
       
글쓴이 2017-03-16 (목) 09:43
감사합니다 ㅎㅎ
꼬마베베 2017-03-17 (금) 10:13
BMW는 실내만 보면 사고 싶은 생각이 안들죠. 운전을 해보면 다른 차 사기가 힘들어지고요. ㅎㅎㅎ
     
       
글쓴이 2017-03-20 (월) 10:18
근데 실내가 너무 맘에 안드니 어떻게 안되더라구요 ㅋㅋ
          
            
꼬마베베 2017-03-20 (월) 10:21
쉐보레도 요즘 정신차리고 신경 많이 쓰는데, BMW도 그랬으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새라 2017-03-17 (금) 13:52
외관이 많이 부드러워 졌네요

회사에 푸조 2008인가 타고다니시는분 있던데 운전이 좀 터프하신데도 17킬로 나온다말 듣고 멘붕왔죠...ㅎㅎㅎ
     
       
글쓴이 2017-03-20 (월) 10:19
스탑엔고 꺼도 17정도 나오는거 같습니다. ㅎㅎ
음악로스팅 2017-03-18 (토) 02:56
118d는 실내가 좁을려나요? 차는 이쁘던데요.
     
       
글쓴이 2017-03-20 (월) 10:20
실내는 뭐 미니 타다가 기변한거다 보니 좁다는 느낌은 안들었지만 실내 인테리어가 맘에 안들어서요...
그리고 의외로 미니가 앞좌석만 따지면 전면 유리가 마니 서있다보니 308, CT200H, 118D보다 쾌적한 느낌이었습니다.
베르무트 2017-03-19 (일) 17:57
연비 깡패...ㄷㄷ
     
       
글쓴이 2017-03-20 (월) 10:20
연비는 뭐 진짜 ㄷㄷ 한거 같아요
이토러브 2017-03-20 (월) 23:32
제 친구가 308 타는데요.
연비는 정말 대단하지만 승차감이 정말 안좋다더군요.
제 친구는 연비만 보고 뽑았다더군요.
전에 차량이 렉스턴이었다가 결혼 직전에 308 구형 타더니 다시 재구매 한거 보면 정말 연비하나는 최고인가 봅니다.
     
       
글쓴이 2017-03-21 (화) 08:48
전 차가 미니다 보니 승차감에 대해서도 불만은 없더군요 ㅎㅎ
케2티 2017-03-21 (화) 11:09
2세대 308이네요 :) 1세대보다 연비는 좀 덜 나오지만 덜 나와도 다른 차들보다는 훨 잘 나온다던데 ㅎㅎㅎ (제 동생이 1세대 MCP 타고 있거든요) 축하드려요 새차 인증이신줄 알았을만큼 깨끗하네요 :)
   

자동차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자동차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4-08 12
19852 [정비]  3년 보증수리가 끝났어요. ㅜ.ㅜ  l똥싸고있네l 10:57 0 73
19851 [일반]  하... 수리비 150..  (2) 드론튀김 10:53 0 131
19850 [기타]  남북정상회담 경호차량  (2) 시원한바람 08:51 0 342
19849 [사고/보험]  견적 50정도 나왔는데  (4) Element 06:27 0 294
19848 [팁/정보]  무단횡단 법개정 청원요구  (4) 竹刺ㆍ생나기… 05:14 1 334
19847 [일반]  차량용 공기청정기 사용중이신 분들  (4) 샌프란시스코 04:01 2 255
19846 [구매]  첫차 구매 도움좀 주세요 ㅜㅜ  (6) 위현 04-26 0 286
19845 [구매]  중고차를 구매하려고 합니다.  (2) mite 04-26 0 198
19844 [정비]  쇼바 마운트를 교체하려는데요  (1) Booro 04-26 0 134
19843 [정비]  모닝 엔진기어 LED가 나갔네요...  (1) 포이에마 04-26 0 352
19842 [사진]  무사고 기원 신차 인증 입니다 😊  (7) 스샷첨부 SINCE84 04-26 4 643
19841 [사고/보험]  오토바이 사고 관련하여 질문 드립니다.  (9) 스샷첨부 STR22T 04-26 0 231
19840 [일반]  아우디 a6 프리미엄~  (1) 사랑머리 04-26 1 654
19839 [기타]  상품권은 보통 며칠후 받게 된답니까?  (2) 스샷첨부 다스는누구꺼 04-26 0 383
19838 [구매]  bmw 530i 구매문의  (5) 먹엉두번먹엉 04-26 1 514
19837 [바이크]  오도바이 박스 깠습니다..!!  (9) 스샷첨부 유머엽기 04-26 4 683
19836 [기타]  모닝 레이 니로 아이오닉 투아렉 벨라 리콜...  (6) 스샷첨부 드라카 04-26 0 726
19835 [일반]  중고 제네시스 G330 프리미엄 구입 문의 ㅠㅠ  (15) 스샷첨부 우꺄 04-26 0 815
19834 [사고/보험]  다이렉트 견적 살짝 내봤습니다.  (8) SIRIUS 04-26 0 410
19833 [사진]  코나 나왔어요  (12) 스샷첨부 옆집곰아저씨 04-26 8 1285
19832 [구매]  이제 곧 서른 새신랑..첫 차 구매 고민입니다 ㅠㅠ 도와주세요  (8) 핫작 04-26 0 639
19831 [기타]  하이패스 관련하여 질문 좀 드려요 ㅜㅜ  (4) wqejoi 04-26 0 272
19830 [기타]  블랙박스...  (6) 지은탁 04-26 0 401
19829 [일반]  타이어 공기압 주입 질문 입니다.  (11) 디리도부 04-26 0 330
19828 [기타]  [뉴스] 기아차 모닝·레이 등 10개 차종 23만여대 ‘화재위험’ 등으로 리콜  (3) 최고사기꾼 04-26 1 410
19827 [기타]  신호위반해서 경찰한테 딱지 받았습니다  (6) 스카이큐브 04-26 1 852
19826 [사고/보험]  자동차 보험 문의좀 드리겠습니다.  (2) SIRIUS 04-26 1 113
19825 [구매]  블랙박스(qxd950mini) 메모리 인식관련 질문있습니다.  (5) 스샷첨부 BlowUp 04-26 0 189
19824 [구매]  중고차 구매  (6) 왕뚝엉 04-26 0 391
19823 [사진]  간만에 연비  (6) 스샷첨부 GYoung 04-26 0 94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신차금융연구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