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애니]

토라도라 21화를 보다 눈물이 울컥 ㅠㅠ

 
글쓴이 : 소리없는 날짜 : 2018-01-14 (일) 21:46 조회 : 528   


머리핀을 찾기 위해 뛰어든 타이가
타이가를 구하기 위해 혹한의 겨울 밤 뛰쳐나간 류지

결국 타이가가 그 말을 하기 위해 걸린 시간이 21화까지였던가여....

너무 달달하면서 애절해여 흐엉흐엉 ㅠㅠㅠㅠㅠ


러브 코미디의 바이블이라고 하는 이유를 알겠네여.
보다가 눈물이 울컥 ㅠㅠㅠㅠ


쿠시에다 = 인간쓰레기 -ㅅ-
소리없는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알뜰살뜰 2018-01-14 (일) 22:02
나중에 류지랑 타이가가 집나간다고 할때 자기 통장주는 모습보고 대인배네..했는데 ㅋㅋ
어쨌든 쿠시에다 팬입니다.
     
       
글쓴이 2018-01-14 (일) 22:04
히익 아직 22편까지밖에 못봤어여!!!
쿠시에다 미노리 = 악마 에여!!!!!
오히려 악역을 자처하던 아미가 완전 츤데레 천사 ㅠㅠㅠㅠ
미쿠하게해줄… 2018-01-14 (일) 22:08
명작이지요!!
전 아미파입니다!!
     
       
글쓴이 2018-01-14 (일) 22:13
초반에는 아미쨩이 완전 나쁜년 캐릭이었는데....
츤데레 근성이 폭발하면서 완전 천사로 돌변 ㅠㅠ;;
나는여기있다 2018-01-14 (일) 22:10
방영할때 봤었는데......지금도 손에 꼽을만한 연출이죠.
근데 쿠시에다가 욕먹을 캐는 아니었는데.....기억이 미화된건가;;;;;
     
       
글쓴이 2018-01-14 (일) 22:14
[정색] 기억에 사소한 오류가 있었던 거 같습니다. 쿠시에다는 악마에여!
니부타니신카 2018-01-14 (일) 22:27
??? : 한번 더...
     
       
글쓴이 2018-01-14 (일) 22:34
흐흐엉흐엉 22화에서도 눈물이 ㅠㅠ
오라메딕 2018-01-14 (일) 23:31
제가 러브 코미디는 그다지 즐겨보진 않았습니다만 토라도라는 끝까지 완주했네요

참고로 저도 아미파입니다
     
       
글쓴이 2018-01-14 (일) 23:37
아미쨩이 정말 초반만 넘어가면 엄청난 천사로 변하져 ;;;;
Kae엘 2018-01-14 (일) 23:49
후유증이 장난 아닌 애니 1순위 토라도라 보고 나서 하렘+학원물 이라는애니는 다본듯하네여
     
       
글쓴이 2018-01-14 (일) 23:53
지금 정주행 완료했는데 우앙..너무..너무...
마지막 캐비넷에서 타이가가 나올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거 보기 전에 내청코 봤는데 2연타로 맘이 울렁울렁해지네여 ;;;
          
            
Kae엘 2018-01-15 (월) 00:00
토라도라 보셨다면 ^^

오오카미씨와 7명의 동료들을 보세요 ^^
               
                 
글쓴이 2018-01-15 (월) 00:04
그것도 내청코나 토라도라급의 명작인가여? +_+
                    
                      
Kae엘 2018-01-15 (월) 00:06
명작축에도 못껴요 단지 타이가 캐릭이랑 판박이가 나올뿐이죠
                         
                           
글쓴이 2018-01-15 (월) 00:15
으뮤ㅜ뮤ㅜ뮤ㅜㅇ 보류!
히히 이런 급의 명작좀 더 추천해주세여.
스케일 큰 대하 드라마틱 애니만 보다보니 이런 아기자기하고 심금을 울리는 명작들을
다 스치고 지나왔네여 ㅠㅠㅠㅠ
절망의끝에서 2018-01-15 (월) 01:19
설마 류지를 외치며 달려가는 장면인가요 ㅠㅠ
     
       
글쓴이 2018-01-15 (월) 12:08
아녀 스키장에서 그 머리핀이 밖으로 튕겨져 나가자 타이가가 그거 잡으려 뛰어들고 조난당한다음..
류지가 밤에 구조대만 기다릴 수 없다고 나가서 결국 업고들어오는 씬...
그때 류지 등에서 타이가가 하는 대사가 ㅠㅠㅠㅠ
roEhrd 2018-01-15 (월) 12:05
무슨 장면인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ㅠ 다시 보러 갑니다
     
       
글쓴이 2018-01-15 (월) 12:08
다시 보세여!!! ㅠㅠㅠㅠㅠㅠ
검은강 2018-01-16 (화) 08:46
작업할때 따라부르지 않아 집중할 수 있도록  주로 가사없는 BGM을 듣는 편인데
아직까지 토라도라 몇 곡을 수시로 재생중입니다. 음악도 정말 좋죠.
     
       
글쓴이 2018-01-16 (화) 11:57
크리스마스 BGM이 전 정말 맘에 들더라구여
쿠시에다에게 차이고 나오는 음악 ㅠㅠㅠ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1분기 방영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51) 스샷첨부 붉은언덕 11-03 6
[정보]  2017년 4분기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42) 스샷첨부 붉은언덕 07-08 9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70) 신도아이 03-25 54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5) Briah 04-25 53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6
51087 [기타]  애니 보다가 드는 생각이  (1) 붉은언덕 21:25 0 33
51086 [애니]  만사고님(Moozzi2)의 "단치가이" 시딩 해주실분 있나요?  하트유 21:23 0 13
51085 [애니]  프랑키스 이거 일반로봇도 묘하네요  (2) 지크발렌타인 21:06 0 80
51084 [애니]  오랫만에 리제로를 보다가 궁금한것이 생겼습니다!! 책의 내용으로 스포라도 좋으니 알려주세요~!~!  (3) srtj 21:04 0 44
51083 [영상]  개인적으로 맘에 든 MMD 추천  Sipska 20:55 0 49
51082 [리뷰]  모아나를 보았습니다  (1) 다크왕 20:33 2 65
51081 [애니]  이번 분기 볼만한 애니 어떤것들이 있나요?  (4) 아르고노트e 20:13 0 110
51080 [이미지]  月曜日のたわわ その153 『合格特典付き家庭教師』  (6) 제피 19:59 1 100
51079 [이미지]  픽시브 짤 45 (스압)  (2) 치햐 19:56 2 75
51078 [애니]  이번 분기 시트러스..  (4) solomon 18:49 0 219
51077 [애니]  심리 싸움 하는 애니 추천좀요  (30) soullj 15:02 0 326
51076 [리뷰]  데빌맨 넷플릭스.... 완전 실망했습니다.. ★★ (15) 오메가3칼슘 14:09 1 495
51075 [만화]  (자체번역) 월요일의 친구 7화 完  (4) 쌀반죽 12:54 5 206
51074 [애니]  제대로 완결된 애니 추천 부탁 드립니다. (환타지, 개그, 공포, 드라마등)  (8) 묠라 12:39 2 219
51073 [애니]  그랑크레스트 전기 3화까지 느낌 (스포없음)  (4) 묠라 12:30 0 273
51072 [기타]  애니 자료 정리;;;;  (14) 고수진 12:22 2 371
51071 [애니]  음악관련 애니 제목 좀 알 수 있을까요~?  (19) 좋을텐데 10:11 2 194
51070 [정보]  레이디버그] 프랑스에서는 새로운 시즌이 시작됐네요  그까이꺼뭐라… 08:15 0 167
51069 [애니]  좀비론 가지고 계시는분 공유좀 부탁할께요 !!  soullj 08:11 0 86
51068 [애니]  사쿠라 전개가 너무 빠른거 같은데;  (13) 애송이성현 06:10 0 424
51067 [기타]  한글번역이 완료된 미연시 추천좀 해주세용!  (12) 쥬얼리보니 00:53 1 317
51066 [기타]  하드 지름신이 또 오네요  (24) 고수진 01-21 1 413
51065 [영상]  [에반게리온] 동시 전투씬 명장면.  (6) 포와르 01-21 1 711
51064 [영상]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님의 시선을 엿볼 수 있는 영상이군요^^  포와르 01-21 0 373
51063 [영상]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님의 단편영화 [애벌레 보로] 제작 과정  포와르 01-21 0 238
51062 [영상]  인생의 회전목마 - 하울의 움직이는 성 OST  포와르 01-21 0 128
51061 [리뷰]  2018 1분기 신작 23개 각 1화 짤막 리뷰 (적당한 네타포함)  (15) 연병장님 01-21 1 428
51060 [이미지]  옛날 애니메이션들  (17) Baitoru 01-21 2 703
51059 [정보]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들  Baitoru 01-21 1 473
51058 [기타]  프리큐어 의왜의 커플  다크왕 01-21 0 323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