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이미지]

(스포조금) 요즈음 끌리는 히로인~~

 
글쓴이 : Alichino 날짜 : 2017-03-20 (월) 18:24 조회 : 1224   
Vampire princess Miyu


1c9e82e81cd8fdfb44d3a070e26f5d173a6aada0_hq.jpg

5a700ed1f05aa6eb2538b495ae1346c6.jpg

cfc27e4f088e60838c59274a4b64d0bc (1).jpg


오래전에 나온 애니 인 것 같습니다. (아마 나보다도 더 오래된 애니 일지도 ㅎㅎ)

애니를 보면서 계속 마음속에 남아 있는 것들이

1. 미려한 그림체
2. 정적이 그림체 (액션 묘사가 정치 화면 입니다. ㅋㅋㅋ)
3. 미유의 목소리, 고아합니다.
4. 미유는 다리, 하얗습니다.
5. 미유는 귀족스럽습니다.
6. 애니는 확 끌리는 재미는 없지만, 묘하게 끝까지 보게 만듭니다.
7. 미유는 운명에 저항하지 않고, 운명에 따릅니다. 


Time waits for no one

전함계열 애니를 좋아합니다.~~

고수진 2017-03-20 (월) 18:37
뮤,,

아냐 미유닷!
야요이♥베아… 2017-03-20 (월) 19:04
저도 미유 엄청 좋아했지요. 
저의 뱀파이어 모에를 유발시킨 장본인이라고나 할까요 ㅎㅎ
제삼의사나이 2017-03-20 (월) 19:14
아... 미유...
초고주파치킨 2017-03-20 (월) 19:32
뭔가 중2병 느낌!?
     
       
글쓴이 2017-03-20 (월) 20:35
ㅇㅇ 중학생인듯해요 애니에서 ㅎㅎ
달그림자바다 2017-03-22 (수) 10:07
그다지 중2스럽지는 않음...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2018년 2분기 애니메이션 방영목록 및 편성표  (10) 마제스틸 03-20 3
[정보]  2018년 3분기(7-9월) 방영 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42) 스샷첨부 붉은언덕 03-21 7
[정보]  2018년 1분기 방영예정 신작 애니메이션  (51) 스샷첨부 붉은언덕 11-03 6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77) 신도아이 03-25 56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5) Briah 04-25 54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6
52532 [기타]  으으... 이제 애니소장용 하드용량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엘사페라도 00:27 0 79
52531 [애니]  얽 ㅋㅋㅋ 컬러링 무엇  (4) 지크발렌타인 04-22 1 204
52530 [리뷰]  달링 인 더 프랑크스 15화를 보고  (4) 카라멜♥ 04-22 1 156
52529 [기타]  자료실 정리를 했네요ㅠㅠ  (3) 나는여기있다 04-22 1 193
52528 [애니]  역시 히나마츠리는 애니나 만화나  (5) 스샷첨부 쿨킥 04-22 0 292
52527 [애니]  3d 그녀를 3화에서... 역시 알겠어여.  (3) 소리없는 04-22 0 174
52526 [이미지]  픽시브 작가 추천 - treeware  (5) 치햐 04-22 8 237
52525 [애니]  마법소녀 오레 이거 센스가 꽤 괜찮은 작품데요?!  (11) lformula 04-22 1 426
52524 [애니]  2018 2기 2-3회 보고 걸러서 보고 있는 것들.. 개취임..  (5) 육구일 04-22 0 287
52523 [애니]  애니기록지(18.04.22) 이번 신분기 볼만한것 추천해주실분.  (1) 하루데리츠 04-22 0 136
52522 [리뷰]  스포보신분만./소드 아트 온라인 얼터너티브 건 게일 온라인 잠깐 봤더니.  하루데리츠 04-22 0 302
52521 [애니]  아만츄 ... 진짜 평온하네요.  (5) 통합사회황국… 04-22 1 323
52520 [애니]  나노하도 스토리 전개보면 참 엄청 큰세계 관을 보유하고있네요.  (10) 블랙로제 04-22 0 249
52519 [애니]  마법소녀 나노하 시리즈가 순서가 이렇게 되는거 맞나요?  (5) Renge 04-22 0 224
52518 [만화]  원피스 와노쿠니 편이 거슬리다고 하지만 저는 이런 게 와닿더군요  (2) 고수진 04-22 0 468
52517 [애니]  수퍼보이라는 제목의 애니 아시나요?  (8) 묠라 04-22 0 203
52516 [애니]  우익 그렇지만 노래가 정말 슬프고 좋네요  (9) 아라마키 04-22 0 364
52515 [애니]  풀 메탈 패닉 신작 감상 후기  (8) Assaravi 04-22 2 679
52514 [애니]  스포) 아만츄 어드밴스 ^^ 드뎌  (4) Kae엘 04-22 0 338
52513 [애니]  애니하나 찾아주세여 ㅠㅠ  (6) 쿠로쿠잉 04-21 1 319
52512 [애니]  Serial experiments lain 애니보거나 게임해보신분?  (7) 향긋한향기 04-21 2 194
52511 [애니]  으으 이거 만화 이름 뭔가요?  (2) 스샷첨부 병sin 04-21 0 672
52510 [애니]  추억의 애니- 개구리 왕눈이  (2) 스샷첨부 아트람보 04-21 3 233
52509 [이미지]  픽시브 작가 추천 - Magicians  (1) 치햐 04-21 5 365
52508 [기타]  철완 아톰(82)년작 빼고 전부 정리  (5) 대박가이 04-21 2 401
52507 [애니]  노예구라는 애니 참 자극적입니다  (3) 게이pop파티 04-21 0 718
52506 [애니]  슈타인즈 게이트 말이죠  (17) 절름발이유령… 04-21 1 535
52505 [애니]  2018년 1분기 인기 애니 Top 15  (16) 위엄 04-21 1 940
52504 [애니]  이번편 일곱개의대죄 제리코 ㄷㄷ  (1) 갓유리 04-21 0 583
52503 [기타]  만약, 인간(인류)보다 뛰어난 종이 나타난다면?  (11) Alichino 04-21 1 516
 1  2  3  4  5  6  7  8  9  10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