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오늘 민망함에 살짝 퇴사를 하고싶을 정도였습니당...

 
글쓴이 : 야요이♥베아… 날짜 : 2017-03-20 (월) 12:19 조회 : 3502   
지난주 병가를 한주내고 이번주부터는 정상출근후 3시부터 재활치료 가는걸로 합의를 봐서 일단 출근을 했는데...

오니깐 제 책상이 없더군요(놀라셨죠?  저도 엄청놀랐습니다. ㅎㅎ)

그게 한달전인가 국내영업부에서 자기네 부서직원 늘어서 우리팀이랑 위치를 바꿨으면 좋겠다고 해서 그당시 전 없을때여서 상무님 재량으로 변경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전해들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지난주 금요일이였더군요(저한테 공지를 했다고 했는데 요즘 정신이 산으로가서). 

그런데 그쪽팀이랑 우리는 오피스가구가 다른제품이라 우리꺼 전체를 그쪽으로 옮기는줄 알았는데...

내용물을 바꾸는거였다고... 합니다. 두둥

저의 책상 맨아래 3번째 서랍에는 몇년간 일본출장가서 사왔던 '집에 가져가지 못했던' 덕질의 굿즈들이 들어있었는데!!!

위치를 고려해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한것처럼 서랍장안에 사진을 찍고 이동후 똑같이 배치를 했다고 하는데요 허허허

낸도로이드부터 브로마이드, 손목건강에 좋은 마우스패드, 잠잘오는 다키마쿠라 커버, 좀 야한 코믹스 몇권, 캐릭들 열쇠고리 등등의 숨겨왔던 모든것들이 그대로 다 드러나 버렸습니다... 허허허
2016-new-version-Japanese-font-b-anime-b-font-3d-font-b-mouse-b-font-font.jpg
손목건강에 좋은 마우스패도 (참고자료)

misaki_1.jpg
수면에 도움을 주는 다키마쿠라 커버(참고자료)

몇몇 남직원들은 이미 알고있으니 걱정마시라 취미가 독특하신거니. (허허허)

로리양은 나이에 비해 귀여운 취미라고 애써 아부를... (허허허)

다른 여직원들은 얼굴도 못마주치고 (엉엉엉)

그냥 퇴사할까 하는 결심이 살짝 들었던 오전이였습니다... 
야요이♥베아코
야요이♥베아…님이 작성하신 다른 글

오라메딕 2017-03-21 (화) 08:37
한번의 부끄러움은 영원한 자유를 보장합니다
ReLife 2017-03-21 (화) 2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커밍아웃해도 남 보여주기 힘든 상품아닌가요?
위추드리고 갑니다.
오늘 일주일만에 제일 웃었네요^^
     
       
글쓴이 2017-03-22 (수) 09:33
사진들 찍고 난리였다고 합니다.
SinCara 2017-03-22 (수) 17:55
허허허 해탈의 경지에 오시오
별가람 2017-03-22 (수) 21:23
이, 이건 너무 세요!
펀딕 2017-03-23 (목) 15:59
강제커밍아웃됬으니 당당하게 즐기시면 될듯
천사의소원 2017-03-23 (목) 17:25
남자들은 이해를 해도.. 여자분들은.. 일단 오덕 변태가 되셨네요.
▶◀레프티스 2017-03-25 (토) 09:08
신경쓰면 지는겁니다 ㅋㅋ
이타샤 하세요
근데 비용은 어마무시합니다 ㅋㅋ
     
       
글쓴이 2017-03-25 (토) 12:12
억 그런가요?  레이같은 소형차 기준으로 백단위로 나가는정도인가요?
지금은 비용보다 와이프 허가가 안납니다 ㅠㅠ
          
            
▶◀레프티스 2017-03-25 (토) 14:41
면적이 넓어질수록 비싸져요 ㅎㅎ
저처럼 직접한다해도 필름값만 30정도 잡아야하거든요
친칠랄라 2017-03-25 (토) 16:23
ㅈ...ㅈ망....
그래도 힘내십쇼. 어떻게 생각하건 그건 그들의 문제이니 야요이님은 신경쓰지 마시고 덕질의 길을 걸어가시길..
똥스♡세뱅 2017-03-27 (월) 01:30
ㄷㄷ...진짜 개쪽팔리겠다
골아파도 2017-03-27 (월) 03:38
이건 덕밍아웃과 다릅니다!
처음  1  2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60) 스샷첨부 신도아이 03-25 49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3) 스샷첨부 Briah 04-25 51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6
46320 [영상]  크리스마스때마다 방영되던 JR 토카이센 크리스마스 익스프레스 광고  (1) 야요이♥베아… 02:14 0 40
46319 [기타]  문학소녀 보신분 계신가요???  (1) 하렘물만봐서… 01:58 1 39
46318 [이미지]  ㄹㄹ 의 상징 란도셀! (스압주의)  (5) 스샷첨부 야요이♥베아… 00:58 1 220
46317 [영상]  역대 울트라맨 + 주인공들  (1) 성진국에이스 00:57 0 113
46316 [애니]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것 같은데, 누군지 모르겠습니다!  (6) 스샷첨부 찐찐찐 00:35 0 172
46315 [리뷰]  기동전사건담 철혈의 오펀스 감상중 포기했습니다...  (4) 가능성의짐승 03-30 1 184
46314 [만화]  이 만화 제목 부디 알려받을 수 있을까요!  (4) 스샷첨부 꼬꼬마꼬마 03-30 0 337
46313 [애니]  곱스파티를 봤다...  (5) 땅을보고웃다 03-30 0 212
46312 [기타]  아뿔싸 그런게 있었군요;;; 하드를 사서 하드 꽂을 포트가 부족해 넣었다뺐다 했다가 응?  (11) 스샷첨부 고수진 03-30 1 305
46311 [기타]  왜 이세계물이 많이 나올까?에 대한 생각.  (22) 스샷첨부 지크발렌타인 03-30 3 490
46310 [정보]  이 멋진 세계에 작ㅂ..아니 축복을! 특전 게임입니다~  (9) 스샷첨부 오타쿠미 03-30 1 452
46309 [기타]  파일질라 폴더 목록 저장되나요?  (4) 스샷첨부 만사고 03-30 1 193
46308 [만화]  죽음이 두 사람을 갈라놓을때까지 (스포 잔뜩)  (5) 스샷첨부 야요이♥베아… 03-30 3 419
46307 [애니]  동방프로젝드 8화 떳네여  (2) Kae엘 03-30 0 156
46306 [애니]  경녀 감상 완료 했습니다 (약스압)  (13) 스샷첨부 미쿠하게해줄… 03-30 4 349
46305 [애니]  코노스바는 뭐라고 할까요?  (7) 스샷첨부 Kukbba 03-30 2 453
46304 [애니]  코바야시네 드래곤을 보다 엄청난 사실을 깨달았습니다.  (2) 자비무적 03-30 0 520
46303 [애니]  코바야시네 메이드래곤 이번화보니..  (4) 스샷첨부 백오린V 03-30 1 499
46302 [음악]  갑철성 카바네리 ED 노래 질문합니다.  (1) 땅을보고웃다 03-30 0 137
46301 [애니]  애니찾기 질문점  (3) unil74 03-30 0 170
46300 [만화]  죽음이 두 사람을 갈라놓을 때까지 완결!!  (10) 스샷첨부 지크발렌타인 03-30 2 602
46299 [기타]  일본애니계도 유행이라는게 있나 보네요......  (4) Renge 03-30 0 607
46298 [이미지]  종방 기념 '우라라 미로첩'  (3) 스샷첨부 야요이♥베아… 03-30 3 419
46297 [이미지]  데레마스 월페이퍼  (5) 스샷첨부 야요이♥베아… 03-30 2 424
46296 [애니]  일본애니계가 ㅋㅋㅋ 이세계에 맛들린 증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 스샷첨부 Kae엘 03-30 1 1180
46295 [영상]  오버로드 2기 제작 확정 (정식 영상X)  (2) 붉은언덕 03-30 1 420
46294 [기타]  노래방에서 부르기 좋은? 애니 노래 추천좀 해주세요.  (6) 너a누구냐 03-30 1 179
46293 [이미지]  그래요 다시 야요이에요... (그래도 비교적 신이미지들)  (3) 스샷첨부 야요이♥베아… 03-30 3 271
46292 [애니]  애니를 12년을 넘게보면  (6) 최치원 03-30 2 433
46291 [애니]  시드가 죽은듯 보이는 애니는 냐에서 받을때는 ^^  (4) Kae엘 03-29 0 314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