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기타]

오늘 민망함에 살짝 퇴사를 하고싶을 정도였습니당...

 
글쓴이 : 야요이♥베아… 날짜 : 2017-03-20 (월) 12:19 조회 : 3770   
지난주 병가를 한주내고 이번주부터는 정상출근후 3시부터 재활치료 가는걸로 합의를 봐서 일단 출근을 했는데...

오니깐 제 책상이 없더군요(놀라셨죠?  저도 엄청놀랐습니다. ㅎㅎ)

그게 한달전인가 국내영업부에서 자기네 부서직원 늘어서 우리팀이랑 위치를 바꿨으면 좋겠다고 해서 그당시 전 없을때여서 상무님 재량으로 변경을 하기로 결정을 했다고 전해들었습니다. 그런데 그게 지난주 금요일이였더군요(저한테 공지를 했다고 했는데 요즘 정신이 산으로가서). 

그런데 그쪽팀이랑 우리는 오피스가구가 다른제품이라 우리꺼 전체를 그쪽으로 옮기는줄 알았는데...

내용물을 바꾸는거였다고... 합니다. 두둥

저의 책상 맨아래 3번째 서랍에는 몇년간 일본출장가서 사왔던 '집에 가져가지 못했던' 덕질의 굿즈들이 들어있었는데!!!

위치를 고려해서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한것처럼 서랍장안에 사진을 찍고 이동후 똑같이 배치를 했다고 하는데요 허허허

낸도로이드부터 브로마이드, 손목건강에 좋은 마우스패드, 잠잘오는 다키마쿠라 커버, 좀 야한 코믹스 몇권, 캐릭들 열쇠고리 등등의 숨겨왔던 모든것들이 그대로 다 드러나 버렸습니다... 허허허
2016-new-version-Japanese-font-b-anime-b-font-3d-font-b-mouse-b-font-font.jpg
손목건강에 좋은 마우스패도 (참고자료)

misaki_1.jpg
수면에 도움을 주는 다키마쿠라 커버(참고자료)

몇몇 남직원들은 이미 알고있으니 걱정마시라 취미가 독특하신거니. (허허허)

로리양은 나이에 비해 귀여운 취미라고 애써 아부를... (허허허)

다른 여직원들은 얼굴도 못마주치고 (엉엉엉)

그냥 퇴사할까 하는 결심이 살짝 들었던 오전이였습니다... 
야요이♥베아코

가을탈곡기 2017-03-20 (월) 12:24
저라면 뛰어내렷 크흠..
로리고양이 2017-03-20 (월) 12:30
제 책상 모니터엔 미쿠 넨도가 붙어있는데..

뭐 여직원 같은건 전설속에 만 존재하는 직원이니까요 ㅜㅜ
빙설냥냥 2017-03-20 (월) 12:40
우측 상단  소니코 갖고 싶네요
고수진 2017-03-20 (월) 12:48


멋진 추억이...
NEKOMATA 2017-03-20 (월) 12:53


ㄷㄷㄷ
암살전대구급… 2017-03-20 (월) 13:12
야무치 뻗어있는 그 피규어? 가 마지막을 장식했더라면...
어떻하면 좋아요..... ㅠㅠ
뿌마 2017-03-20 (월) 13:28
브라보~ 브라보~ 마이라이프~나의 인생아~
통합사회황국… 2017-03-20 (월) 13:43
자 ... 화이또 ... 옥상으로 ㅠㅠ
     
       
고수진 2017-03-20 (월) 14:11


무슨 짓을!?
지크발렌타인 2017-03-20 (월) 13:45
애도....
김씨5 2017-03-20 (월) 13:59
이것이 그 무섭다는 덕밍아웃팅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nge 2017-03-20 (월) 14:02
이게 그 무섭다는 강제 덕밍아웃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콩ㅇ콩ㅇ 2017-03-20 (월) 14:17
강제 덕밍아웃 ㅋㅋㅋㅋㅋ
피욘드 2017-03-20 (월) 15:10
웅? 그럼 이제 당당하게 덕질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어짜피 여직원 들이야 결혼한 사람에게 있으나 없으나 한 존재고...
남자직원들은 이해하는분위기면 뭐~ 이제 당당해지시면 됩니다..
누굴까요네 2017-03-20 (월) 15:13
무서운 덕밍.....아웃,,,,,,,,,~ ㅋㅋ
붉은언덕 2017-03-20 (월) 15:29


아....ㅜ
테하라 2017-03-20 (월) 16:40
기모찌~~
모모조노나나… 2017-03-20 (월) 17:37
회사에서 뭐하시는거에요  당장 다 집으로 가져와요
     
       
글쓴이 2017-03-20 (월) 17:43
네...
          
            
김씨5 2017-03-20 (월) 18:07
들어가시면 고생좀 하시겠내요
               
                 
글쓴이 2017-03-20 (월) 19:10
오니깐 빈과일박스 하나가 현관에 있네요. 
여기다 넣어서 다 가져오라는 무언의...
기본기능 2017-03-20 (월) 17:45
개인 취미생활[?]용품을 회사에 두시는건 좋지 않다고 봅니다
집에 들고 가시는게..
저도 사고싶지만 둘곳이 없어 차마 덕질 용품을 사질 못합니다..
     
       
글쓴이 2017-03-20 (월) 17:47
집에 가져가기 힘든것들도 있어서요...
내일 다 집으로 가져가기로 했습니다.
kindo9 2017-03-20 (월) 18:12
이젠 대놓고 해도 될... 그렇진 않겠죠.
초고주파치킨 2017-03-20 (월) 19:20
숙덕숙덕 소근소근...
     
       
전자의요정 2017-03-20 (월) 22:36
네?
숨덕숨덕이요?
병아리무침 2017-03-20 (월) 19:33
추...추천..
달콤사탕 2017-03-20 (월) 21:17
여직원이봤으면....엄청 변태오타쿠로 찍히셨겠네요ㅠ
Apocalyp 2017-03-20 (월) 22:50
왜 말을못해 !!! 왜 !!!??? 나 덕후다 !! 이거 다 내꺼다 !! 왜 말을 못하냐고 !!!???
검색왕 2017-03-20 (월) 22:51
위추를 ㅠㅠ
오라메딕 2017-03-21 (화) 08:37
한번의 부끄러움은 영원한 자유를 보장합니다
ReLife 2017-03-21 (화) 21: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건 커밍아웃해도 남 보여주기 힘든 상품아닌가요?
위추드리고 갑니다.
오늘 일주일만에 제일 웃었네요^^
     
       
글쓴이 2017-03-22 (수) 09:33
사진들 찍고 난리였다고 합니다.
SinCara 2017-03-22 (수) 17:55
허허허 해탈의 경지에 오시오
별가람 2017-03-22 (수) 21:23
이, 이건 너무 세요!
펀딕 2017-03-23 (목) 15:59
강제커밍아웃됬으니 당당하게 즐기시면 될듯
천사의소원 2017-03-23 (목) 17:25
남자들은 이해를 해도.. 여자분들은.. 일단 오덕 변태가 되셨네요.
▶◀레프티스 2017-03-25 (토) 09:08
신경쓰면 지는겁니다 ㅋㅋ
이타샤 하세요
근데 비용은 어마무시합니다 ㅋㅋ
     
       
글쓴이 2017-03-25 (토) 12:12
억 그런가요?  레이같은 소형차 기준으로 백단위로 나가는정도인가요?
지금은 비용보다 와이프 허가가 안납니다 ㅠㅠ
          
            
▶◀레프티스 2017-03-25 (토) 14:41
면적이 넓어질수록 비싸져요 ㅎㅎ
저처럼 직접한다해도 필름값만 30정도 잡아야하거든요
친칠랄라 2017-03-25 (토) 16:23
ㅈ...ㅈ망....
그래도 힘내십쇼. 어떻게 생각하건 그건 그들의 문제이니 야요이님은 신경쓰지 마시고 덕질의 길을 걸어가시길..
똥스♡세뱅 2017-03-27 (월) 01:30
ㄷㄷ...진짜 개쪽팔리겠다
골아파도 2017-03-27 (월) 03:38
이건 덕밍아웃과 다릅니다!
   

애니게시판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정보]  이토인들이 많이 추천한 애니.  (60) 신도아이 03-25 51
[정보]  애니메이션 자막 쉽게 구하기  (13) Briah 04-25 51
[공지]  ※ 애니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7-17 36
47428 [리뷰]  (강스포) 그림갈 10권  치햐 14:44 0 27
47427 [애니]  목소리의형태 감상완료(스포)  (4) 류가미네 10:23 1 200
47426 [음악]  하츠네 미쿠는 참 위대한듯  (6) 하츠네미쿠여… 08:55 2 346
47425 [기타]  닫음  (7) 스즈카제아오… 07:37 4 181
47424 [정보]  라노벨 할인하네요  (3) 엑스텔라 02:01 2 292
47423 [영상]  이렇게 보니 신기하네요.  bodbod 00:24 0 249
47422 [이미지]  처음으로 타블렛으로 그림그려봤네요  (1) 하늘위은하수 00:20 4 277
47421 [영상]  코노스바 2기 op tomorrow 더빙  (5) 붉은언덕 05-24 1 212
47420 [기타]  아르스님이 인증 글 남기셨네요^^  (3) 붉은언덕 05-24 0 212
47419 [기타]  끙.. 라노벨 말이죠.. [나눔]  (13) 냥집사 05-24 11 297
47418 [기타]  일본 아마존에서 피규어 사려하는데 조언구합니다ㅜ  (24) 스샷첨부 하츠하츠 05-24 0 498
47417 [이미지]  (스압) 픽시브 작가 추천 - Mika Pikazo  (3) 치햐 05-24 1 336
47416 [애니]  페이트 제로/페이트UBW  (5) 백월아 05-24 0 475
47415 [애니]  작붕계 최강의 애니메이션. jpg  (10) 네네봉다리 05-24 2 1221
47414 [애니]  수정을 하려다가 삭제를 해서 ㅠㅠ  (5) 테하라 05-24 1 364
47413 [애니]  최근 신작들은 보고 느낀점  (6) 케네는 05-24 2 551
47412 [기타]  윈도우용 애니자막 편성표 편의 프로그램 (텔레그램 알림 가능하도록 수정)  (1) 아드리나 05-24 1 202
47411 [기타]  냐 사망이후 애니 자료실이 빙하기군요  (11) 김씨5 05-24 2 786
47410 [만화]  휴...소아온 주문했네요...  (7) 은월시아 05-24 2 498
47409 [기타]  이번 분기 기다리던 달이 예쁘다랑 에로망가선생 음반 떳네요  (8) 예랑♣ 05-24 3 545
47408 [만화]  모브사이코 사은품인데 이제야 발견했네요  스샷첨부 로즈델라 05-24 0 578
47407 [기타]  라노벨 운디네 스트라이크 보신분 계시나요?  (2) 무스비 05-23 0 305
47406 [애니]  애니 기록지(17.05.23)  (1) 하루데리츠 05-23 1 348
47405 [만화]  [초스압/단편] 남자지만 남자아닌 그 남자  (7) 위엄 05-23 0 633
47404 [애니]  키즈모노가타리 냉혈편 보고 왔어요  (5) 스샷첨부 Hack 05-23 1 627
47403 [애니]  에우레카 세븐 AO..이거 스토리 막장 아닌가요?  (5) 오키목장 05-23 1 432
47402 [기타]  윈도우용 애니자막 편성표 편의 프로그램 마지막사용 테스트 부탁드리겠습니다.  (7) 아드리나 05-23 4 331
47401 [애니]  (스포)건담 철혈의오펀스......  (13) 스샷첨부 류가미네 05-23 1 890
47400 [만화]  만화 제목을 찾습니다.  (4) 오토인섹트 05-23 1 604
47399 [이미지]  묶었던 머리 푸니까 달라진 이미지  (4) 연병장님 05-23 1 124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