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으로 | 로그인 | 무료회원가입 | 포인트적립방법 및 계급정책 
자동
회원가입 | 아이디 · 비밀번호 찾기
   
[고양이]

올해가 가기 전에 저희 냥이들 올려봐요ㅎㅎ

 
글쓴이 : cobaltblue 날짜 : 2016-12-30 (금) 17:32 조회 : 4273   


혹시 기억하시는 분이 계시는지는 모르겠지만, 작년 6월경 어미 잃은 새끼 고양이 2마리를 주워왔다고 글을 올렸었는데, 그게 벌써 1년 반이나 지났네요

올해가 가기 전에 그동안 어떻게 지냈는지 생존신고라도 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ㅋ

20150614_165059.jpg

처음 왔을 땐 이렇게 작고 연약하던 녀석들이...(왼쪽이 '호야', 오른쪽이 '복이'에요)

IMG_20150621_3.png


환영파티도 해주고


20150715_205445.jpg

20150731_113721.jpg

캣초딩 시기를 지나


20151002_191525.jpg

중성화도 했어요ㅜㅜ


20151215_170905.jpg(하품하는 중ㅋㅋ)

20160106_143309.jpg

진화를 거듭하여

20160607_204842.jpg20161129_194559.jpg

현재 모습입니다ㅋㅋ

호야는 마이펫티비에 당첨되서 간식캔 한박스를 받기도 했답니다. 기특한 것ㅋㅋ 아래는 그 영상이에요



야옹이들 1년 반이라는 시간 동안 크게 아프지도 않고 별탈없이 지내준거에 감사하네요. 제가 지금 몇년째 시험을 준비하는 상태라 심적으로 많이 외롭고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얘네 덕분에 위안받으면서 잘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제 인생에 있어서 큰 선물을 받은 듯 해요. 앞으로도 우리 야옹이들 아프지 말고 오래오래 같이 살았으면...하고 빌어봅니다. 더불어 올해 시험은 좋은 결과가 있길....

이토 회원님들도 2016년 고생하셨고,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최선을다하는… 2016-12-30 (금) 17:33
와~역시 집냥이가 되어서 더 늠름이가 되었구나!ㅋ
     
       
글쓴이 2016-12-30 (금) 20:56
호야는 통통과 뚱뚱의 경계에 걸쳐있어요ㅋㅋ
철이당당 2016-12-30 (금) 17:42
귀여워요^^
새해복많이받으세요^^
     
       
글쓴이 2016-12-30 (금) 20:56
감사합니다!ㅋㅋ
밑에사람변태… 2016-12-30 (금) 17:54
귀엽네요..새해도 건강하길 바랍니다..
그런데 콧수염 난 야옹이는 왠지  예전에 가수하던 김상혁의 느낌이..ㅋㅋㅋ
     
       
글쓴이 2016-12-30 (금) 20:59
감사합니다ㅎㅎ
복이는 밥도 좀 덜먹고 늘씬한 편이에요ㅋㅋ 대신 성격이 좀 더 까칠...많이 물렸습니다;;ㅋㅋ
123ㄱㄴㅋ 2016-12-30 (금) 18:09
때깔이 기가 맥히네요 ㅎㅎㅎ
얼굴에 개냥이라고 써있네요
     
       
ll규ll 2016-12-30 (금) 18:22
그러게요...순하게 보임 ㅋㅋ
     
       
글쓴이 2016-12-30 (금) 21:06
복이는 성깔이 있어서 잘 물기도 하고 말도 잘 안듣는데
호야는 순둥순둥해서 저한테 애교도 무지 많고 겁도 훨씬 많아요(둘다 많지만ㅋㅋ)
호야가 제일 좋아하는 놀이가 쥐돌이 던져주면 물어오기인데, 그걸 보면 개냥이라고 볼 수 있겠네요ㅋㅋ
davyoule 2016-12-30 (금) 20:07
콧수염 귀엽네요
     
       
글쓴이 2016-12-30 (금) 21:06
네 복이 매력포인트에요^^ㅋ 가끔 비웃는 것 처럼 보일때가 있어요ㅋㅋ
사다하루 2016-12-31 (토) 01:23
둘다 넘 이쁘게 잘 컷네요 눈이 땡그래 진거 넘 귀여워요.  꼭 시험 합격하세요.
     
       
글쓴이 2016-12-31 (토) 02:25
감사합니다^^ㅎㅎ 사다하루님도 내년에 대박나시길!!
poe 2016-12-31 (토) 23:13
눈 정말 동그랗다 이쁨요~
     
       
글쓴이 2017-01-01 (일) 10:58
고양이 눈이 무서워서 싫다는 분들도 많은데, 또 알고보면 고양이는 눈이 참 이쁜 동물인 것 같아요ㅎ
가을소금 2017-01-01 (일) 16:49
좋은일 하셨으니 목표하신 결과 꼭 이루실겁니다
     
       
글쓴이 2017-01-01 (일) 18:33
감사합니다. 님도 2017년 뜻하는대로 잘풀리시길 바랍니다^^
붕붕Q 2017-01-01 (일) 17:34
건강하게 잘 자랐네요^^ 복이는 찰리채플린 같아요 ㅎㅎㅎ 애기들이랑 건강하게 한 해 또 같이 보내셔요~~
     
       
글쓴이 2017-01-01 (일) 18:35
감사합니다^^ 밖에 대리고 나가면 사람들이 복이 콧수염만 얘기해요ㅋㅋ
진사리 2017-01-03 (화) 07:16
애들 털때깔만 봐도 얼마나 건강하게 잘 키우셨는지 알겠네요... 특히나 냥이들이 만화 캐릭터처럼 두마리다 너무 잘 생겼네요.
     
       
글쓴이 2017-01-03 (화) 20:55
그래 보인다니 정말 다행이네요^^ 둘 다 까매가지고, 저는 가끔 치즈냥이들 같이 화사한 애들 보면 너무 이쁘더라구요
낱개 2017-01-04 (수) 03:57
예뻐요오
vandit 2017-01-06 (금) 13:48
정말 냥이들 잘 키우시네요.
   

동물/식물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조회
[공지]  ※ 동물/식물 게시판에서는 간단한 질문 글 정도는 올리셔도 됩니다.  와르르 02-24 11
[공지]  ※ 동물/식물 게시판 이용안내  이토렌트 05-14 23
20232 [고양이]  엄마와 나,  스샷첨부 verum416 20:01 0 15
20231 [강아지]  엄마 친구분 강아지 맡아서 돌봐주고 있는데..죽겠습니다.  (5) 햝츄 17:28 2 377
20230 [강아지]  무섭게 달려오는 맹수  (2) 오십구키로 17:08 0 375
20229 [기타]  아기 꿀돼지들  (1) 다물선양 16:32 2 290
20228 [고양이]  신혼 첫날밤  (2) 한궈 14:30 4 750
20227 [고양이]  동네 길냥이들^^  (3) 스샷첨부 20대박군 10:57 6 950
20226 [강아지]  떼지어 사냥하는 야생성  (1) 그까이꺼뭐라… 09:34 6 857
20225 [고양이]  커졌다 줄었다 띠요용~@,.@  보기드문기인 09:15 4 692
20224 [강아지]  수학여행 단체사진  (3) 스샷첨부 이니그마 09:12 6 911
20223 [고양이]  간식 핥아 먹는 중  eirene 08:13 2 676
20222 [강아지]  강아지랑 곰돌이  (5) 스샷첨부 뮬라토 04:57 2 839
20221 [고양이]  박스권에 갇힌 애기냥  (1) 스샷첨부 뮬라토 04:55 6 1034
20220 [기타]  사막여우  (1) 스샷첨부 뮬라토 04:54 7 698
20219 [고양이]  냥드라마 '싸움'  (1) 후쿠 02:40 9 710
20218 [고양이]  씻기 싫은 자 ! 버터랴~  스샷첨부 Hamster 02:16 3 770
20217 [기타]  배고픈 카라칼  (1) 사다하루 01:38 4 478
20216 [강아지]  개풀뜯어먹는 소리 하네.jpg  mazel 01:12 6 696
20215 [고양이]  냥이에게 문열어주지 마세요!  mazel 01:09 1 652
20214 [강아지]  수업 듣는 멍뭉이들  mazel 01:08 3 487
20213 [강아지]  까망이 깜작 등장 ~  (1) 볼매머스마 00:54 3 459
20212 [고양이]  니 돈 주고 사먹으라옹~ gif  (4) 응가요정 00:41 5 807
20211 [기타]  레서 팬더  (2) 아름다운흉기 00:17 3 528
20210 [고양이]  날 키워볼 생각 없냐옹  (1) 후쿠 00:09 11 694
20209 [기타]  내가 낳았수달  (3) 후쿠 00:07 17 579
20208 [고양이]  마술  후쿠 00:06 7 388
20207 [고양이]  나야? 일이야? 선택해  (7) 스샷첨부 후쿠 00:03 20 962
20206 [고양이]  고양이와 놀다 결국..  (4) 여름이 04-26 10 816
20205 [식물]  사철나무  해피송 04-26 2 193
20204 [강아지]  시바 팔 저려.gif  (2) 이니그마 04-26 5 745
20203 [고양이]  꽃냥  후쿠 04-26 11 445
 1  2  3  4  5  6  7  8  9  10  다음
0